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광천동카페] 항아리빙수! '달콤한 커피공장'

 

 

어제 언니랑 온갖 주제 다 꺼내서 폭풍수다 

1차는 치.물 먹고 (치킨 & 물)

2차로 전대에서 여기까지 ㅋㅋㅋㅋㅋ날아왔음... 

왜!왜!냐구!!!!!!!! 몇 주전 님과 항아리 빙수먹고 ㅋㅋㅋㅋ 자꾸 아른아른거려....

 

그래서 또 왔지요 캬캬 ^0^

 

밤인데 손님이 너무 많아 !! (물론, 나두 밤에 왔지만...ㅋ)

테라스는ㅋㅋㅋ 어휴~ 꽉차요 꽈악 ㅋㅋㅋ

 

난 더웠기에 안으로 콕!

 

항아리빙수 비주얼 보시오 

저 위에 동글이는 버블티! 

 

떡은 사장님께서 직접 공수해서 가져오시는거라 쫀득쫀득하니

 찹쌀이 예술!

(일반 카페는 깡깡...떡........ 진짜 모카페에서 먹고 이...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팥은 밑에 부분에 있으니 숟가락을 쑥!!!! 집어 넣어서

취향대로 섞어드시던 위에서부터 드시던

 여러분들 편하실대로^^*

 

항아리빙수 그래도 내 얼굴보다 작네

하하하.

하하..

하하...

ㅜ ㅜ 이런

 

엄마빠에게 자랑하기 위해 한방 찍고~!

 

이거는 어제 언니랑 빙수먹고 새로나온 버블티 주문ㅋ

 

아 이 비쥬얼 보세요

 

이게  뭐야뭐야!? 하면서 먹었는데 안에서 톡톡톡톡 터짐

 

ㅋㅋ내 입에서 장난질

상당히 마음에 들었음!!

 

 

달콤한 커피공장은 언제와도 분위기 좋고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밤에 오면 벽에 쏴주는 빔 보는 재미도 있고

부른 배 껴안고 앞에 광주천 산책하는 재미도 있어요.

 

여러분~꼬옥 ㅋㅋ가보세요!!

오늘밤 꼬우~!?

 

 

벚꽃이 흩날리는 봄편_ 달콤한 커피공장

http://syl6243.blog.me/130166748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