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카페] "Miss A" 수지 엄마 카페 (Cafe Soo) 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더운 7월이 왔습니다.

오늘 날씨는 굉장히 더워서 걸어다니기가 힘들었습니다 . 하 .. (남자인 저도 양산을 쓰고다녔다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미스에이" 수지 엄마 카페  "Cafe Soo" 를 다녀왔습니다.

방송에서도 몇번 취재가 왔었던 곳이에요.

광주살면서 이런 곳 한번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

 

위치는  북구 문흥동 무등도서관 주변에 있습니다.

도로가에 있어 찾기가 수월 했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작아서 잘 안보일수도 ..^^ㅎㅎ)

 

 

 

 

 

 

 

광주 토박이인 친구에게 물어보니 예전에 이 자리가  분식집으로 하셧는데    수지님이 잘된 이후로는 카페로 바꼇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규모는 작습니다.^

 테이블은 5개정도 있습니다.

 

 

 

 

 

 

 

 

 

 

가격은 take out 전문점이라 그런가 저렴한 편이구요 . (타 브랜드 카페보다는)

빙수맛도 맛있었답니다. .ㅎㅎ

 

아참  카운터는 알바생으로 보이시는 분이 계셧구요 .  수지 어머니는 안계시더라구요   ..ㅎㅎ

 

친구들이랑 많이 가시면 불편할꺼에요 .( 테이블이 적고  좁아서 ..ㅎㅎ)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