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무더운 여름 광주천에서 산책해 보세요

 

광주천을 가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날씨도 덥고 해서 간단히 가까이 가볍게 갈 수 있는 광주천을 가봤습니다 ㅎㅎ

광주천은 시내쪽도 있고 길지만 제가 간 곳은 광천동 광주천 인데요 ㅎㅎ

 

지금은 그냥 초록 풀 밭이지만 3,4월에는 유채꽃으로 만발한 예쁜 풍경을 자랑합니다 ㅎㅎ

간간히 꽃들도 이렇게 예쁘게 피어있구요 ㅎㅎ

이렇게 포장도 잘되어있어서 자전거를 타기에 아주 좋아요ㅎㅎ,

실제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참 많았어요 ㅎㅎ

걷다보면 징검다리도 이렇게 나오는데요,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이용안내가 써진 푯말도 세워져 있구요 ㅎㅎ

 

징검다리 아래쪽으로 쭉 내려오다보면 이렇게 오솔길 같은 길도 안쪽에 있습니다 ㅎㅎ

광천터미널 방향으로 또 올라오시면 카페도 있으니 산책후 시원한 커피한잔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들리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부담없이 시원하게 산책하고 싶으신 분들,

자전거 라이딩을 시원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

연인과 산책 코스를 걷고 싶으신 분들,

 

광주천 참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