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숨어있던 빙수맛집, 소개합니다!

 

학교 시험이 끝나고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ㅠㅡㅠ 얼마나 마음이 불편하던지.!!

오늘은 상무지구에 갈일이 있어서 '티파라치'라는 카페에서 빙수를 먹고 왔답니다. ^^

 

 

 이렇게 오픈되는 유리문이 돋보이는 외관이에요.

간판에 적혀있는 것처럼 KOREA TEA! 우리의 전통차도 맛볼 수 있는 카페라는걸 짐작할 수 있죠^^

 

짜안~ 전통차를 판매하는 찻집, 만은 아닌게 느껴지시죠^^

세련된 디자인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이 딱 맞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의자는 다양한 의자가 많았는데, 전 그냥 편한 나무의자가 좋아요!! ㅋㅋ

 

 카페에 가면 천장은 회색시멘트로 발라져있고 마무리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이곳은 이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쓴게 보여서 맘에 쏙 들었어요.

 

 

▼ 조랑말이 프린트된 머그를 10,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선물로 딱 좋아 보이지 않나요?^^

 

 

 

 

팥빙수에 대추가 들어있는 거.. 처음봤어요.!! 두둥

저는 이런 건강한 느낌 나는 음식을 아주아주 싸랑해요 >ㅇ<

그래서 꼭 먹고 싶었지만, 함께간 친구가 대추도 싫다, 유자도 싫다, 수정과도 싫다, 복분자도...

어쩔 수 없이 파라치빙수를 시켰어요. 오호~

지금보니 2~3인용이네요^^;;;

둘이 완벽히 비우고 왔는뎀!

 

가격은 이렇습니다. 요즘 커피값, 차값- 요런 후식가격은 다들 평준화 되어있는 듯해요. 

 

평일 오후 시간이었는데, 자유로운 직장인 아저씨들이 많이 오셨어요.

이때까지 본 카페 풍경중에 가장 남달랐다는.. good!

 

 

 

드디어! 주문한 '파라치 빙수'에요. :D

얼음이 우유가 아니라 아쉬웠지만 아래 우유가 듬뿍 있으니 얼음이 뭉쳐서 못먹게되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아요^^

 부드러운 생크림이랑 아이스크림 열심히 저어주고,

 진짜 인절미의 쫄깃함과 듬뿍 담긴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참 잘어울린다 싶었습니다.

 

티파라치,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조조조오오오오그음

아쉬운점은, 선이 내스타일이 아니었다는 점만 빼면요^^ ;;

내일부터 시작되는 장마 ㅠㅡㅠ

그리고 비온뒤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텐데요, 빙수로 시원하게 보냅시다^^

 

 

 

 

 

 

 

 

 장소 검색이 안되길래 기억을 더듬어 알려드려요!

 세정아울렛 뒷길, 라인동산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