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전남대 후문 폼프리츠-광주랑

안녕하세요! 배가 고프진 않은데 출출할 때, 뭔가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으실 때!

전남대 후문에 폼프리츠를 찾아가보세요!

폼프리츠는 전남대 조마루 감자탕 바로 옆에 있습니다.

좀 작고 내부는 좁은 편이에요!

이게 바로 폼프리츠 입니다!

 

 

폼프리츠는 간단히 말하면 감자튀김 집이에요!

 

 

벨기에식 감자튀김이라고 합니다.

감자튀김 먹는 방법으로

1. 감자튀김 사이즈와 소스를 정합니다.

2. 음료를 고릅니다.

참 쉽죠?

 

 

 

저기에 사이즈가 써져 있네요.

S,M,L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친구와 M 먹었는데요. 작을 거 같죠? 큽니다!

그리고 M까지는 소스를 하나까지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그 다음 추가할 때는 500원을 내야 합니다.

소스의 종류가 참 다양한데요. 저는 나초치즈에 먹었습니다.

 

 

폼프리츠 내부 모습이에요.

 

 

저 파란 문은 화장실 가는 문이에요. 조명이나 소품 같은 게 참 맘에 들었어요.

 

 

엥? 식탁에 왜 구멍이 뚫어져있죠?

저 구멍에 바로 감자튀김을 꽂아서 먹는 거에요. 특이하죠?

 

 

바로 이렇게 꽂아서 먹는 겁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감자튀김 M을 먹었어요.

그리고 음료는 사이다로 정했습니다!

사이다 한 병으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이게 바로 감자튀김의 크기 입니다.

안까지 꽉꽉 차있으니 식사 대용이 아닌 이상은 배가 부르실 거에요.

저도 상당히 많이 먹는데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먹으니까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감자튀김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나초치즈에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다른 소스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사이다를 마셔서 모르겠는데

친구가 생맥을 마셔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날도 더워지고 이런 날 생맥 한잔 하시고 싶으실 때 찾아가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