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빛창 댓글왕]생각치도 못했던 행운이 왔네요


여느날처럼 빛창에 들어왔더니, 댓글왕에 제가 선정이 되어있더라구요
생각도 못한 이벤트 당첨이기에 너무 기뻣습니다.
다른분들 댓글왕 선플왕에 당첨이 되서 글올릴때는 마냐 부럽기만했는데
이번에 저두 감치 커피컵 스피커를 자랑 해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번달 당첨되신분들은 커피모양컵인데
이번에 저는 라떼컨셉의 디자인 컵모양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로 스피커는 뚜껑부분이고 밑부분은 일반 종이 컵인데
나중에 밑에 컵부분은 다른 디자인의 컵모양으로 교체도 가능하고
컵부분에 따로 디자인을 하여 재미를 줄수도 있겠더라구요
또한 테이크아웃할때 이용되는 컵을 재활용하면서 환경문제 또한 생각해볼수도 있을 것 같아 신선했습니다!

음악 들으며 열심히 포스팅해야겟다는 생각이 불끈불끈드네요ㅎㅎ

여러분도 열심히 활동하셔서 댓글왕 도전해보심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