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안전한 광주, 친절한 시민> 함께해요!

교통사망사고 ZERO,
먼저 인사하기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안전한 광주!
친절한 시민!

안전하고 친절한 광주를 위한
캠페인이 펼쳐집니다.


교통사망사고
제로를 위한 광주의 약속

시민의 안전한 일상이
계속 되도록 안전한 광주,
교통사망사고 Zero의 약속!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내가 먼저 인사하는
친절한 광주

마음을 나누는 인사 
지금이면 어떨까요? 

내가 먼저 인사하면 
내가 먼저 행복해집니다.
내가 먼저 인사하면 
광주가 활짝 웃습니다.


교통사망사고 ZERO,
내가 먼저 지킵시다!

활짝 웃는 광주,
내가 먼저 인사해요!

안전하고 친절한 광주를 위해
우리 다 함께 실천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