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공지사항

광주영어방송(GFN)진행자 마이클 심닝(Michael Simning)을 위한 자선공연안내

광주영어방송(GFN)을 진행하고 광주광역시 영문블로그 운영자인 마이클 심닝(Michael Simning)씨가 항암치료중에 있습니다.
블로거들과 트위터리안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으로 지난 8월말에 백혈병 치료에 들어갔습니다.
( 관련포스트-광주영어방송 진행자(마이클 심닝) RH- B형 혈액 급구 

지난해 4월 개국한 광주영어방송(GFN) 시사정보 프로그램 ‘시티 오브 라이트(City of Light)' 진행자이자 광주광역시 영문블로그 운영자인 그는 캐나다 출신으로,  광주국제교류센터 회원이자 자원봉사자이기도 합니다.
한국인 아내를 만나 광주에 정착한 이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광주를 알리는데 큰 힘을 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 그가  지난달 27일 급성림프성 백혈병이라는 희귀병 진단을 받고 화순전남대병원에 투병중에 있습니다.
상당량의 혈액이 필요하지만 한국에서는 희귀한 RH-B형으로 수혈자를 구하기가 어려워  치료가 쉽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을 널리 알려 도움을 청하고, 또한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그가 완쾌하여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려주어 그가 힘을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조그마한 자선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마이클 심닝씨의 이런 사정을 주변에 알려 도움을 구하고 또, 심닝씨의 쾌유를 바라는 많은 친구들의 격려를 들려주고자 자그마한 자선공연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자선공연에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밴드와 아티스트는 물론 지역의 국내 포크그룹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마이클에게 보내는 힘찬 응원에 힘을 실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소 :  광주영어방송(광주영어방송재단 ) 1층 공개홀 
일정 :  9월 18일 (토)   저녁 7시
※ 입장료는 없습니다만... 성금 모금을 통해 마이클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