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낭만이 함께 하는 <ACC 아트 트레일러>

오늘은 얼마 전에 소개해드렸던 ACC 아트 트레일러를 좀 더 생생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CC 아트 트레일러 재즈, 영화 OST, 뮤페라, 뮤지컬, 국악 등 전문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공연으로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야외 문화예술 행사인데요.


매일 다른 주제로 열리기 때문에 각자 좋아하는 분야의 공연을 골라 볼 수 있습니다.


 

ACC 아트 트레일러 열리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낮에도 예쁘지만 야경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가끔 행사가 없다 해도 그냥 걸어보기 좋은 곳입니다.


 

행사장에 도착하면 공연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난방기도 설치되어 있으니 추운 날씨 걱정 없이 따뜻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겠네요.


추운 날씨를 대비해 커피 트레일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악공연과 따뜻한 커피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죠?


  

또한 푸드트럭도 있는데요! 요즘은 행사나 공연장에 푸드트럭이 있다면 행사 분위기가 더욱 나는 것 같아요. 공연을 즐기다가 출출해지면 푸드트럭의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날은 재즈 트레일러 공연 있었는데요. 재즈의 역사와, 재즈의 종류, 변화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재즈 앙상블과 감미로운 재즈가수의 공연을 즐겼습니다. 


따뜻한 커피와 편안한 자리, 가을의 낭만적인 밤과 함께 잔잔하면서 강한 재즈의 음악을 들으니 낭만적인 가을의 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 ACC에서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핫스팟 5군데에서 사진과 스탬프를 찍으면 선물을 준다고 하니, 볼거리 즐길 거리 많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보고 즐기면서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난방기와 따뜻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 걱정 마시고 ACC 아트 트레일러에 방문하여 떠나가는 가을의 밤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