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영화 '마음이 2' 광주시사회를 다녀와서...





저는 영화나.. 공연 이런류의 콘텐츠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개봉하는 영화마다 차자보고 싶지만...ㅠㅠ
같이 동행할 사람, 경제적 문제, 시간적 문제 때문에...ㅎㅎㅎ

그래서 시사회 같은것이면.. 한번씩 습관(?)처럼 응모합니다.
그러다 보면 휴대폰으로
"영화 예매권(또는 시사회) 당첨 되셨습니." 라는 문자가 간혹 오곤 하는데...ㅎㅎ
그러면 그날 하루는 온종일 기분이 좋곤 하지요~^^

이번에 모 카드회사에서 주회하는 마음이2  전국시사회(광주시사회)에 당첨이  되어서,
친구를 꾀어내어...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다행히 사람들이 아직 많이 오지 않아.. 좋은자리로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가운데 자리보다.. 제일 뒤자리가 좋더라구요~^^
뒤에 사람이 앉지 않아서 신경도 덜 쓰이고... 화면도 잘보이고~~ㅎㅎㅎ




영화 좌석표 와 설문지 그리고...
마음이2에서 나오는 마음이가 낳은 3마리 강아지중 막내 인...'장군이' 인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ㅎㅎ
(제가 뻔뻔하게 표도 2개니깐 인형도 2개 줘야 되는거 아니냐고..
친구 주게 1개 더 달라고 했더니...
저보다 더 어려보이시는 남자 직원분이 어쩔줄 모르시면서 그냥 웃으시더군요..ㅎㅎ
그래서 저도 그냥 알았다고하고 그자리를 피했습니다.. 아이구 창피하여라...^^;;)
 



<< 영화명: 마음이2 설문 >>

1. 여 ( ) 남 ( )
2. 10대( ) / 20대( ) / 30대( ) / 40대( ) / 50대( )/
3.영화관람평을 체크해주십시오.
매우재밌있다/재미있다/그러그렇다/
볼만하다/재미없다/본 걸 후회한다
4.다른사람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겠다 / 아니다 / 모르겠다
5.영화관람 중 특이사항 유무를 체크해 주십시오.
상영화면 - 이상이 없었다 / 있었다
음향상태 - 이상이 없었다 / 있었다
이상이 있었다면 상영 시작후 몇분 쯤 ( )
어떤 이상이 있었습니까?



'장군이' 인형은 판매하는 꽤 고가(?ㅋㅋ) 의 인형 이었습니다.
왜 그 직원이 쩔쩔 맸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극장의 재미가 또 매점에서 사먹는 팝콘과 아이스크림 아닐까요?? ㅎㅎ

 

영화는 비교적 재밌었습니다.
마음이2 에서 열연한 배우 성돌일 의 말처럼 연령대 무제한 ㅋㅋ (전체관람가)라서 인지
다소 유치한 부분도 있고 과한(?) 설정, 손발이 오그라드는 CG가 흠이라면 흠이지만..ㅋ
그것을 커버할 말한 배우들의 열연.. 망가짐...ㅋㅋ
ㅋㅋ 그중... 마음이 역을 맡은 '달이'의 연기는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정말 천재견(犬)  같아요... 완전 쵝오!!!)

그리고, 누구나 한번쯤 보고 보지 않았더라도 이야기는 들었을 번한...
영화 '나홀로 집에' 를 위트있게 비틀어 연출한 감독의 연출력도 꽤 돋보였습니다.

마음이2 포스터가 처음 공개 되었을 때...
뽀송뽀송한 엄친아.. 송중기의 상큼함에 매료(?)되기도 하였지만..ㅎㅎ
성동일과 김정태가 나홀로 집에의 도둑 악당 '마빈'과 '해리'와
참 그 이미지가 정말 흡사하다고 생각했는데..ㅋㅋ
감독이 이러한 점을 노린듯 합니다..^^

아.. 정말 유치하다로 시작해서 깔깔 웃고 몰입하게 되는 영화가 아닐가 싶습니다.
너무 유치한 영화는 싫어하는 저인데.. 꽤 즐거웠습니다.
처음의 손발오그라 드는 느낌만 조금 참으시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말그대로의 전체관람가 등급의 영화 랄까요? ^^

별점 5점 만 점에 3개 반...ㅎㅎ
10점 만점에 7.5점 정도..ㅋㅋ (ㅋㅋ 저는 원래 점수를 짜게 주는 편이라...^^;;)


▲ ㅋㅋ 영화에 출련한 리브라도 견 '달이'는 80가지의 명령어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저희 집 말티즈 5년차 강아지는
 7가지의(앉아,일어나,STOP(기다려),GO(가자),손,왼손,집보고 있어.) 기술을 하죠.
ㅎㅎ 것도 자기 기분 내킬 때만...ㅎㅎ. ㅠ.ㅠ  ㅎㅎ


광주는 아무래도 서울 보다는 시사회 기회가 적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기회는 꽤 많습니다.

기업에서 전국시사회를 할때 '광주'는 대부분 꼭 들어가고요.
광주에 자리잡고 있는 극장 들에서.. 자체적으로 시사회도 자주 진행 하곤 합니다.
예전 NA카드 시절...ㅋ 금요일 마다 무료영화를 관람하기는 어렵긴 하지만..

눈을 크게 뜨고..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저처럼 운좋게 한번씩...영화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