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 (교육재능기부)"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진행-제26차 광주포럼 금요강좌 "프레지 기초과정"


동적인 GIF파일을 이용한 프레지제작-"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제26차 광주포럼 금요강좌:프레지무료재능기부 강좌가 첨단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2월 28일(금) 오후7시~9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지난시간에 이어 오늘도 SWF파일을 이용하여 프레지에 활용하는 방법과 동적인 GIF파일을 이용하여 블로그타이틀을 만들고, SWF파일을 프레지에 변환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주에는 프레지로 SWF를 구현하여 스타워즈 인트로 화면처럼 구현할수 있는 방법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의 음식이 빠지면 안되죠. 아메리칸 커피와 길거리음식중 유명한곳에서 구입한 튀김을 먹으면서 즐거운 공부를 하였습니다. 박마리아선생님과 주은미선생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매주 금요일 첨단에서는 즐거움이 있는 프레지를 배우실수 있습니다.


동적인 GIF파일을 이용하여 멋진 프레지를 구현할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남기종선생님.


이미지편집을 효율적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제 작품을 만들어볼까요? 작품에 세계로 빠져보시게요.


프로젝트의 빛이 강열합니다. 우리가 공부하는 프레지도 강열하게 해보자구요.


스위시에서도 SWF파일을 쉽게 잘 표현할수가 있지요.


이미지편집에서의 사진편집을 알려주고 계시는 박마리아선생님.


파일관리를 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의 최고봉... 튀김입니다. 튀김과 커피의 만남~~~ 훈훈한 맛이 느껴집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밤늦게 저녁 식사를 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삼선국밥입니다.


동적인 GIF파일을 이용한 프레지 제작 동영상



교육재능기부를 실천하고 배움과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NS 및 블로그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은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로 오세요.^^


매주 목요일 블로그강좌와 금요일 프레지강좌가 교육재능기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