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숯불갈비 전문점 명전-광주랑

광주맛집 숯불갈비 전문점 명전-광주랑

 

광주 남구 주월동 맛집 명전입니다. ^ 이곳은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아이들데리고 가끔 가는곳입니다.

사장님도 친철하기도 하구여  저는 음식점이 당연히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그  가게갔을때 사장님은 친절도 참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제가 미식가가 아니다보니  왠만하면 거의 맛있다고 느끼거든요 ^^ 

 




 

광주맛집 명전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밑에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실꺼에요 ^^




 

명전 내부의 모스입니다.

몇몇분이 식사를 하시고 계시던군여 ^^




 

광주맛집 명전은  좌식처럼 앉아서 먹는곳이 잇지만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먹는곳이 있습니다.  갈때마다 의자에 있는곳은 자리가없어서 앉아 먹었는데

이날은 좀 일찍가서 그런지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옆테이블에  식사하디는 다른손님들 ^^ 살짝 블러처리 해주는센스




 

이곳을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이유 또한가지  여기는 미니 오락실이 있습니다.^

고기 익기전까지는 게임삼매경에 빠져있네요 ^^





명전의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주로 돼지갈비 먹는편입니다.~여기가 돼지갈비가 정말 맛있거든요 

가끔 매콤갈비도 먹기도 해요







 

그리고  맛있는데 된장찌게^^ 꽃게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더좋더라구여 ^
개인적으로 꽃게를좋아라 하기도 하지만요 ^^




 

짜잔 메인요리 돼지갈비입니다. 
광주맛집 이곳저곳을 다니기는 하지만 갈비는 이곳도 일품이더라구여



 

어때요 맛있게 보이죠 ^

 



 


 

애들이  먹기 편하게  밥과, 고기 콩나물 조금씩 담아서 ^^




 

어떄요 한입하실래요 ^^
맛있게 보이시죠 



 

역시 돼지갈비하면 ^^ 마지막에는 이렇게 갈비를 뜯어야 
돼지 갈비를 먹었다고 할수가 있죠 ~항상 마지막 돼지갈비는 아들 차지였느데  아나은 게임에빠져있어서

제 차지가 되었네요 ^



 

이곳 사장님이십니다.

사진 찍는다고하니까 웃으시면서  안찍을려고이리저리 피하시더라구여 ㅎㅎ
그래도 후다닥 한컨 건졋네요 ^^





 

다 계산하고 나올때입니다.^

입구에 커피자판기가 있어서 마무리는 항상 커피한잔 ^

이날도 색시랑 소주한잔하면 오붓한 대화를 나눌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