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문화수도 광주] 김 재영 Drawing 인체연구 2012.11.30~2012.12.12 북구 평생학습센터 자미갤러리에서- 광주랑

"  김 재영 개인전 - 인체연구 "

11월 30일 ~ 12월 12일까지

북구 평생학습문화센터 자미갤러리에서


북구 평생학습문화센터 자미갤러리에서는 11월 30일부터 12월 12일까지  김재영 Drawing 인체연구 전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크로키 작품으로 아주 쉽게 몇개 안되는 선만으로 인체의 아름다움과 동선을 잘 표현했으며 ,

사람들의 형태에서 특징을 포착하여 짦은시간 안에 함축적인 선으로 그린 일종의 라인 드로잉한 작품 25여점을 선보인다.


종이위에 연필과 압축목탄( 목탄 가루와 바인더를 섞어 압축) 을 사용하여 작업하였으며, 압축목탄의 경우 먹으로 작업하는 느낌을 줌으로써 인체의 신비로움을 아주 간단한 선으로 풍부하게 표현 하였다.


크로키는 주로 면이나 명암이 아닌 선을 통해 단시간에 표현 하는것으로 선의 강약이나 굵기로 표현하여 관람객들에게 미적 경험을 유발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김재영 작가는 전남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및 동대학원을 수료했으며, 개인전(2회) 및 각종 단체전 30여회를 참여하였고, 현재 활발한 작품활동과 함께 전남대학교 출강 중이다.


□ 문의 : 자미갤러리 410-8395

   


제가 사진을 찎고 작가님을 만나뵙기 위해서 밖에서 잠시 나와 기다렸는데 지나가던 여자분이 안에 전시회 하니까 가다가 들어와서 관람 하고 가시더군요. 지역주민에게 굉장히 편한 장소 인것 같아요.그랬구나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보시는 것처럼 1층에는 북구 평생학습문화센터 사무실과 많은 책들이 있고 반대편에 자미 갤러리가 있었습니다.


여긴 자미 갤러리 입구에요.


의자에 앉아서 쉬고 있길래 뒤에서 살며시 잘찍어

전시 되 있는 내부 벽면을 살펴보니 아늑한 벽면에 크로기 작품들이...



한쪽 벽면에는 크로키작품을 액자에 끼워 전시 하였습니다.










자세한건 자미 갤러리에서 관람해 주세요.


자미갤러리 위치가뭥미


북구청 4거리에서 광주은행이 보이는 건너편 길로 5미터 정도만 가면


이런 향토문화의 거리라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안으로 직진해서 50미터 쭉 직진하시면 그림처럼 북구평생학습센터안에 있는 자미갤러리가 보입니다.

모르시겠으면 콜미 : 자미갤러리 410-8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