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깔끔한 정통파스타 맛집-빛창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맛있는 파스타집 "gio파스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수완지구로 이사오고 나서 아무것도 없었을때 (지금은 북적대는 수완지구지만 처음 황량했을때;;ㅋㅋ)
일찍이부터 자리잡은 파스타 집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장소는  
수완지구
국민은행사거리
W여성병원 옆 베스킨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층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심플하고 깔끔하게 테이블 셋팅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깔끔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여심을 사로잡는 세심한 서비스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0^
다른 서비스는 아.. 하고 단순하게 넘겼다가 맨 마지막 저 머리끈에서!!
와우~ 감탄사가 나왔다는 ㅋㅋㅋ
센스가 철철 넘치는 서비스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다시피 가격이 저렴하진 않습니다.
제기준에서는 한끼식사로써는 부담스러운 가격..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과 같이
셋트메뉴로 선택하시면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드실수 있는데
선택의 폭이 제한이 있더라구요
"이메뉴는  포함이 안되세요"
참...
쉐프가 추천하는 메뉴는 거의 포함되어 있지않아서
이점은 정말 아쉬웠어요
그래서 ㅋㅋㅋ 고객의 소리에 한마디 남기고 왔습니다.

계산서에 고객의 소리를 적어내는 종이가 함께 들어있거든요

제가
제일 처음에 갔을때
'음악이 구려요'
 라고 남겼었는데;;
오늘 가보니 잔잔하고 맘에 드는 음악이 계속 흘러나와서 ㅋㅋ
아 정말 나의 건의가 받아들여진 것인가!!!
하는 감동에...
이번 역시 보완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기네요.
고객의 소리를 듣는 훈훈한 파스타집이라고 믿기 때문에!!ㅋㅋ




메뉴를 선택하고 나서 주문을 하시면
식전 빵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얇은 빵인데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되구요
소스는 아주 달고 맛있습니다 ~
피클도 직접 담근것 같더라구요
달지 않고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샐러드 입니다
저는 치즈를 싫어하는 편인데
친구가 좋아해서 주문한 메뉴에요
그런데 치즈가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새콤달콤하고
피자, 파스타보다 저는 이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컨  스파게티
소스가 진하구요
담백하고
토마토도 너무 익지 않고 적당한게
맛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주문했던 피자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스모크 피자는 맛있는데
이번 피자는 제입맛에는 별로..
맛있긴 한데 답답하다고 해야하나?
지오파스타 피자는
치즈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맛있게 드셨을 만한 피자들에요 'ㅡ'
에 찍어드시거나
파스타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파인애플 셋중 한가지 고르실수 있고

다 드시고 나서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골라서 먹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요네즈 처럼 생겼지만
상큼한 사과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입니당♥
입이 개운해져서 정말 맘에 쏙 들었어요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가실수 있다는것!!
알고 계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자가 절반이상 남아서
포장해 왔어요





사실 저는 이런 파스타보다는
국밥을 더 좋아하는 전통입맛을 가진 여자인데 ㅋㅋㅋ
파스타 먹으러 갈땐 꼭 지오파스타집을 찾을 정도로
맛있다고 생각하고 추전해 드리고 싶은 집이에요
"지오"는 터미널 유스퀘어에 광천점이 있고
봉선동 스타벅스 옆 봉선점이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듯 합니다.
맛있는 파스타 집으로 추전 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