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제1차 광주 블로거 문화모임이 열립니다.

문화도시 광주의 블로거들을 모시고 제1차 광주 블로거 문화모임을 개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모임은  "루벤스, 바로크 걸작전" 으로 정했습니다. 이제 끝나가는 전시회지만 광주에서 이러한 거장의 전시회가 열리는 일이 흔하지 않고, 나름대로 의미있는 전시회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11월 9일까지 전시할 예정이었으나, 23일까지 연장 전시가 결정된 만큼 광주에서 바로크 작품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번 모임을 통해 외부에 문화도시 광주에서 이러한 전시회가 열릴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향후 또 다른 전시회가 열릴 수 있는가에 대한 가능성도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너무 부담스러운 자리는 아니니 편하게 오셔서 작품 감상하시고, 그에 대한 감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광주지역 또는 전남에 거주하시는 블로거시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행사취지
  1. 광주지역 블로거들의 친목도모
  2. 문화도시 광주의 행사를 외부에 알림.
  3. 루벤스의 작품에 대한 감상과 소감 공유.
  4. 광주전시회 개최의 의의 - 문화중심도시 광주!

일정 (11월 22일 토요일)
  • 11:00 시립미술관 근처에서 집결
  • 11:30 ~ 12:40 각자 소개 및 인사 / 점심식사
  • 13:00 ~ 15:00 작품관람
  • 15:00 ~ 16:00 근처 카페로 이동/ 작품 감상평 및 주제에 대한 의견 공유
※ 식비, 관람료, 음료 등 실비가 소요됨으로 입장료 등은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고,
     식비와 음료비는 모임에서 일부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장소 / 모임시간
11시 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입구에서 모입니다.
주변 교통편정보 : http://www.artmuse.gwangju.go.kr/_artmuse/html/intro/sub_010106.jsp



신청 방법
아래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 주시고, 블로그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되도록 많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으나 사정상 그러지 못하니 빨리 신청하셔야 유리합니다.
꼭 광주에 거주하지 않으시더라도, 이번 행사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이번 모임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에 참석을 못하시더라도 앞으로도 진행하는 문화모임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