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돈가스 전문점을 찾아서~♪(대학생 블로거 기자단)-데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찾아 간 광주의 맛집은 학동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 '데이지'라는 곳입니다.

인터넷으로 이 곳을 찾아보면 이미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사람이 붐빌 것이라는 것을 예상하고 갔지만
저녁시간인 6시에 도착한 곳은 이미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는 손님이 2팀이나 있었고
 계속해서 예약 손님들로 넘쳐났습니다.

※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미리 연락을 해서 예약을 하면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데이지는 내부에 9개의 테이블과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특히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야외에서 음식을 맛보기는 힘들겠더라구요 ^^ 따뜻한 날씨였다면 바깥에서 맛보는 돈가스 정식도 꿀맛 일 것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주 넓은 공간을 가진 곳은 아니였지만 작지만 맛이 좋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매 식사 시간마다 사람들로 붐비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여분을 기다리고  2명에서 갔기 때문에 이 곳의 가장 인기메뉴인 데이지 정식 小우동을 주문했는데요 ^^   주변 테이블도 대다수가 인원 수에 맞게 정식을 시키거나 부가적으로 우동이나 다른 메뉴를 주문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가스 정식과 우동인데요 ^^ 특별하게도 이 곳은
돈가스를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야채들과 함께 여러가지 싸서 먹을 수 있도록 무쌈과 전병을 함께 내어주더라구요 ^^  또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식사 중에는 알밥을 추가로 내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알밥은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이 곳의 맛은 기가 막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채들이 너무 푸짐했고 전병에다 무쌈에다 함께 골고루 싸서 먹으면 몇 번 먹으니 배가 부를 정도의 양이 였구요~ 특히 이 곳은 국내산 재료만 쓴다고 하니 그만큼 믿을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또 얼마든지 원하면 야채나 전병 등은 다시 가져다 주시니 부족하다는 생각은 가지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돈가스를 너무도 좋아하는 탓에 일주일에 한 번은 먹는데 이렇게 쌈을 싸서 먹는 돈가스는 처음이였지만 앞으로도 계속해서 찾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물론 후식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도 배부르게 먹은 탓에 이 곳의 인기 메뉴인 치킨 또띠아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먹지 못했지만 다음번엔 꼭 다시 찾아서 맛을 보려구요 ^^ 사실 여기 저기서 또띠아를 주문하시거나 포장해 가시는 모습을 많이 보았거든요.
 이렇게 즐거운 저녁 식사를 즐기는 동안에도 끊임없이 예약 손님들과 더불어 손님들이 끊이지 않아 식당 분위기는 무척이나 분주했습니다.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식사 시간은 조금 피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간만에 좋은 음식점을 찾아서 함께 간 친구와도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했던 맛집 중의 맛집인 것 같습니다.
 
위치 - 동구 학동 262-12번지
전화번호 - 062-234-5673

post by 대학생블로거기자단 천민주 (@model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