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

러블리한 발렌타인데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Valentine's Day-


 러블리한~~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 

 사랑하는 연인이 있는 이들은 로맨틱한 하루가 될 것이고, 외로운 솔로들에게는 그냥
일상적인 하루
가 될 것 같은데요.

 솔로 여러분! 혹시 요즘 KBS 2TV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것처럼 "솔로천국! 커플지옥!"을 외치고 계신가요? ^^ 그렇다면, 발렌타인 데이를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평소 마음에 들었던 이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아 초콜릿으로 고백을 한다면 특별한 날이 되지 않을까요? 용기있게 도전해 보세요! ^. ~

 짝사랑 상대가 없으시다면, 그 동안 미처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부모님께 전해 드리거나, 친한 친구에게 우정의 의미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발렌타인데이란? 발렌타인데이는 매년 2월 14일이 되면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는 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들은 고가의 초콜릿 상품보다는 정성이 듬~뿍 담긴 자신이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이 남자친구를 무한~~감동 시켜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재주에 자신이 있는 여자분들은 자신의 멋진 솜씨를 마구~~마구 뽐내며 멋진 작품을 만드는데요.

 반면 손재주에 자신이 없는 분들은 수제 초콜릿은 만들고 싶고, 실력이 부족해서 고민에 빠지는데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초콜릿 만들기세트는 아주~~아주 쉽게, 예쁜 초콜릿을 만들수 있더라구요~! ^.^ 그러니 여성분들~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보고 감동할 남자친구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러블리한~정성 가득~! 수제 초콜릿을 만들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의 남자들은 초콜릿도 좋지만,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원하는 남자들도 있습니다. 익숙한 초콜릿 대신 남성화장품, 향수, 넥타이, 커플제품, 상품권 등 애인의 취향에 맞춰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겹쳐 로맨틱한 하루를 기대했던 연인들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남들과는 좀 더 색다르고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다면,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초콜릿과 애인의 취향을 맞춘 선물 중 한 가지를 골라 센스있는 여자가 되어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