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빛창블로그]댓글왕 이벤트 선물 감동입니다.

퇴근하고 돌아오는길에 우편함에 부착되어 있는 택배를 찾아가라는 쪽지
과연 어떤 택배일까 생각을 해 보면서 이 택배가 댓글왕 이벤트 상품이면 좋겠다는 기대를 하고
택배를 받은순간 와우~ 감동적인 선물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컴퓨터의 짝이 되어줄 스피커

이렇게 컴퓨터와 함께 어울릴만한 스피커가 되겠구나 하는 기대를..
그리고 드디어 스피커를 개봉하고 연결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랄라스윗의 음악을 틀어놓고 즐겁게 들었어요.. 그리고 이쁜컵 하나는 지난 프리마켓에서
필통으로 사용하려고 1000원에 구입한 녀석이고 하나는 마침 어제 퇴근하면서 들고온 커피컵.. 이녀석은
 이렇게 컵이 많아서 스피커의 윗부분을 다른 컵으로 바꾸고 들어보니.. 컵이 울림통의 역활을.. 컵의 사이즈에
따라 또 조금 달라지는 소리를 느낄수 있었어요.
아이디어 좋고 어매이징한 선물..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하나 더 가지고 싶은 깜찍한 스피커.. ㅎㅎ 다음에 하나 더 생기면 짝지한테 선물로.
지금 이건 양보를 못하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