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댓글왕 디지짱] 댓글왕 상품이 왔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빛창 블로그를 활동 하면서 댓글왕 되신분들 정말 부럽다는 생각 많이 했었어요 ^^
그런데 그냥 열심히 하다 보니깐 어느순간 제가 댓글왕이 된거에요
우왕~!! 이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
댓글왕 공지가 있은후 얼마 안되서 택배가 슝하고 왔어요

이 스피커가 보기는 이래도 정말 소리가 우렁차답니다.
책상에서 아이폰에 끼워서 사용하기에 좋더라구요 ^^
제 아이폰을 끼워서 받자마자 테스트를 두둥 해보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보면 커피마시고 싶을 정로도 이쁜 컵같아요 ^^
저녀석을 정말 컵뚜껑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설계가 되었으면...하는 생각이 문특 들더라구요
그러나 모양만 그렇지 실제로 컵뚜껑으로 사용하다가는 망가지겠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나 이쁜 컵...

받고 나서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더 열심히 해서 다음에또 댓글왕되면 ...
하나 더 주시는건가요 ^^ ? ㅋㅋ

제가 욕심이 지나칠까요? ^^

암튼 상품을 생각해서가 아니라 저는 항상
하던것처럼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

빛창을 하시는 모든 분들 댓글왕,선플왕 될 수 있으니깐요
열심히 해보세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