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 맛과 분위기를 요리하는 곳, 요남자!

 

 

 

얼마전에 친구들과 충장로 '요남자(요리하는남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다이소 2층이구요, 원래 '별난뷔페'라는 곳이 있던 자리에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일찍이 5시쯤 가서 저녁을 먹었답니다~

 

 

 

 

 

 

입구에 있던 요남자 그림 앞에서~

 

 

 

 

 



 

 

 

요남자 매장의 전체적인 매장도에요!

어어어어엄청나게 넓죠!

 

 

 

 

 

 

 



 

 

주방에는 정말로 요리하는 남자분이 계셨어요ㅎ_ㅎ

 

 

 

 

 



 

 

 

 

매장 내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답니다~

 

 

 

 

 

 



 

 

저희는 다섯명이서 가서 세트C랑 허니고르곤졸라피자를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한사람당 만원꼴인 부담없는 가격? 맛에 비하면 굉장히 경제적인 편이에요!

 

 

 

 

 

 



 

 

이건 기본으로 주는 빵 같았는데,

호밀식빵을 구워서 주는데, 크림이 참 맛있어요! 크림치즈인가 아무튼 굿굿!

 

 

 

 

 

 



 

 

 

요고는 오늘의 스프~ 스위트콘이 들어간 고소달콤한 스프였어요!

 

 

 

 

 

 



 

 

요녀석도 기본 반찬인데, 피클과 무우?가 아주 깔끔하고 식감도 좋아요!

 

 

 

 

 

 



 

 

하우스 샐러드! 너무너무 맛있어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갈릭 떡갈비 앤 필라프인데요~

떡갈비에 파인애플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얹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필라프가 그렇게 맛있었다는!ㅠ_ㅠ

 

 

 

 

 

 



 

 

후레쉬 토마토 스파게티에요~

약간 매콤한 감이 있는데 덕분에 안 질리고 맛있어요!

그리고 저 하얀두부같은건 치즈덩어리였어요! 하트하트!

 

 

 

 

 

 



 

 

추가시킨 허니고르곤졸라피자!

치즈도 풍성하고 양도 많아서 짱 좋았어요!

위에 견과류는 취향에 따라 뿌릴수도 안 뿌릴수도 있더라구요~

 

 

 

 

 

 

 

 

세트C에 포함된 음료! 모히또?만 빼고 다 선택가능한데요~

저희는 생 레몬에이드랑 생 파인애플에이드?를 시켰답니다~

 

 

 

 

 

 

 



 

 

짜란~ 다들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그런데 아쉬웠던게, 조명이 한쪽 테이블에는 없어서

사진도 안 예쁘게 나오고 먹는내내 어두컴컴해서 쪼금 그랬답니다ㅠ_ㅠ

 

 

 

 

 



 

 

후식은 녹차, 커피, 아이스크림 등이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아이스크림!

젤라또?같은 쫀득쫀득한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였어요!ㅎ_ㅎ

 

 

 

 

 



 

 

식사를 마치고 나니 직원분께서 이런 카드를 주셨어요~

고객의 소리를 담는 카드인데, 저는 아까 그 조명 얘기를 적었네요ㅎ_ㅎ

한 달마다 추첨?해서 식사상품권을 준다고 했던 거 같아요~

 

 

 

 

 

 



 

 

짜란~ 이곳은 연예인 대기실이 아닌 요남자의 센스있는 화장실!

 

 

 

 



 

 

세상에.. 방향제는 물론, 빗, 메니큐어, 로션 등.. 띠로리..

정말 엄마아빠한 화장실이네요ㅎ_ㅎ

 

 

 

 

 

 


 

 

 

아까 그 어마어마한 화장대를 지나면

요롷게 깔끔한 화장실이 나온답니다~

 

 

 

 


 


 

계산을 마치고 나니 영화무료이용권을 2장이나 주셨어요~

얼마 이상 식사를 하면 준다더라구요~

아마 4만원 이상이라 2장을 주신 것 같네요ㅎ_ㅎ

 

아무쪼록 굉장히 맛있고 기분좋은 저녁식사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