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2015 U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손연재선수- 광주랑

 2015 U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손연재선수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18세, 세종고) 선수가 2015광주U대회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이하 광주U대회 조직위)는 20일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손연재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손연재 선수는 국내에서 열리는 홍보대사를 맡게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앞서 조직위는 지난 8월 런던올림픽 메달리스트인 양학선(20세, 체조), 기보배(24세, 양궁), 최은숙(26세, 펜싱)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많은 기자분들이 참석한가운데  2015하계유니버시아드 홍보대사로 위촉된 손연재 선수의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높은 인기만큼이나 취재열기도 뜨거웠습니다.

 









국내에서 열리는 2 015하계유니버시아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한 손연재 선수


올림픽을 통해 리듬체조에 많은 관심이 갖게되었는데 

  요즘 어린선수들은  유럽체형이 많아 체계적인 지원 있으면  우리나라도 체조강국이될꺼라고 말했습니다.  

후배들에 대한 지원을 많이 해줬으면 하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어느  기자분은   ' 투표는 하셨나요 ' 라는 질문에   ' 저 아직 투표권이 없는데요 ' 하고 웃음으로 넘긴다

웃는모습이 너무나 아름답다.






기자회견이 끝나고 2015하계유니버시아드 홍보대사로 위촉식이 있었습니다.




 


강운태 시자님꼐서는 , 광주U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광주U대회를 가장 멋진 친환경 대회, 평화대회, 문화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고, 또한 남북 단일화 팀이 구성이 성사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2015하계유니버시아드 홍보대사로 위촉식






축하 꽃다발 




 강운태 시장님께서  손연재 선수에게 광주 도자기를 선물하고 있다




2015하계유니버시아드 서포터즈와 함께 






강운태 광주시장, 런던올림픽 스타인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 심우택 IB스포츠 대표이사, 차천수 효성건설사장,

 김윤석 U대회조직위원회 사무총장, 김홍식 광주시 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위촉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2015하계유니버시아드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응원 메세지를 남겨주었습니다.






손연재 사인회

많은 분들이 사인을 받기위해 줄 서있는 모습








피곤할법도 한데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고 이날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조직위 관계자는 홍보대사는 ▴국내외 주요 이벤트참가 ▴특강 및 재능기부행사 ▴웹사이트․SNS를 통한 홍보대사 활동내용 제공 등

 광주U대회 붐업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지도가 높은 스타선수, 유명인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