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아빠와 함께 하는 시간 <행복한 아빠 교실>

지난 18일 토요일에 동구 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명랑운동회&달인 아빠를 찾아라'가 열렸습니다.


광주광역시 동구에서 운영하는 '행복한 아빠교실'은 저출산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맞벌이가 많아진 만큼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대사회의 가정에게 정말 좋은 기회의 프로그램인데요. 특히나 아빠와 참여할 수 있는 ‘행복한 아빠 교실’은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아빠들과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볍게 퀴즈게임으로 시작했는데요. 동구청 장님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아빠와 함께 하는 다양한 게임이 계속되었는데요. 아빠와 함께 하는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아빠들도 정말 열심히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가족들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이기에 더 힘이 나는 아빠들입니다.


온 가족이 참여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바쁜 하루하루를 살아가면서 어쩔 수 없이 누리지 못했던 시간을 보내는 소중한 순간입니다.


 

아빠들과 아이들의 승부욕이 정말 강한데요. 청팀과 홍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명랑운동회는 각팀의 응원으로 열기가 한껏 달아올랐습니다.


계속되는 즐거운 시간! 아빠, 엄마, 아이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일을 하면서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대사회의 현실에서 이런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오로지 즐거운 시간만을 보낼 수 있는 정말 좋은 취지의 행사였습니다. 세상의 모든 아빠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