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빛가람 국제 전력기술 'BIXPO 2017'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BIXPO(빅스포) 오는 11월 1일~11월 3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합니다.

 

에너지 분야의 신기술과 미래 전력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2015년 처음으로 개최한 BIXPO(빅스포) 다양한 프로그램과 큰 규모로서 에너지 분야의 대표 박람회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올해 개최되는 BIXPO(빅스포)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며, 670여 개의 부스와 270개의 참가기업, 40여 개국의 국제 콘퍼런스가 열립니다.

BIXPO(빅스포) 신기술 전시회, 국제발명대전, CTO 포럼, 국제 컨퍼런스, 공식행사로 나누어 진행되며 2016 테마였던 전시관까지 추가되어 다양하고 풍성한 박람회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다양한 공연과 체험 등이 준비되어 BIXPO(빅스포)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박람회를 즐기면서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신기술 전시회 같은 체험관은 새로운 기술과 제품은 물론, VR 같은 쉽게 접하지 못했던 것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흥미롭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가볍게 방문하여 에너지 분야의 미래를 이야기하며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체험하며 BIXPO(빅스포)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