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광주시블로그]대학생명예블로거기자단 1기와의 Off 이야기

대학생명예블로거기자단들과의 빛창_Off모임 이

지난 11월 4일(목)에 있었습니다.

장소는 전대 예대 뒤편 왕손주먹구이집.

단비(heydanma)님께서 멋지게 이곳을 맛집으로 포스팅을 하여
검증(?)을 하고자 장소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단비(heydanma)님 장소결정과 장소예약을 해달라는 소식에
무척 긴장되셨다고 하시는데 일단 맛을 보면 알겠지요^^

약속시간이... 7시. 저는 7시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했습니다.

주차할곳을 찾다 어쩔수 없이 가게앞에 차를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니

미리 오신 빛창관계자분들께서 반가이 맞아주셨습니다

5분정도 지나니 오늘 참석하시는 분들이 모두 모이셨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쓰리님이 안오셨길래 연락을 해보니 장소를 못찾아 헤매고 계시다는군요...ㅎㅎ

빛창관리자님께서 가져오신 자료를 나눠주시고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먼저 대학생명예블로거기자단분 들의
활동을 도와줄 명함 이 전달되었습니다.

활동하시는분들의 출사를 다니실때 누구인지,
어디서 오셨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물어보시는분들께 설명하기가 참 애매하셨다는 고충을 말씀하시더군요^^
이제 자신있게 블로거기자단이라고 소개할 수 있게 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뿌게 잘 나왔네요

저만 그렇게 보이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석하신분들에게 나눠준 자료 내용을 설명해주시는 관리자님 언제나 열정적이시죠^^

11월 12일 오프모임이 시청에서 있는데 현재 오전시간으로 공지되어
블로거기자단들의 참여가 어려움이 있어 시간을 변경하는 내용이었습니다.
11월 15일(월) 오후 5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참여가 어려우셨던분들 많이 참여하실 수 있겠네요

또한 11월 26일~27일 워크샵을 개최 할려고 준비중이시라고 합니다.
1박 2일 이네요^^ 시간되시는분들 모두 함께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수종님, 고영진님, 지상최고매너남님 - 사진왼쪽부터>


박수종
은 순수청년(?) 같았어요
거짓말 못하고 화를 안낼것 같은 순수한 인상ㅋㅋ
열심히 몸으로 뛰어다니는 고영진.
해병대에서 근무해서 그런지 가진건 젊은 패기와 도전정신
그리고 튼튼한 몸이라며 항상 밝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계신거 같아요.
환하게 웃고있는 지상최고매너남 정말 지상최고매너남이에요?
닉네임을 추천받으셨다는데 누가 추천해줬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석주재님, 난새우님, 노제영님 - 사진왼쪽부터>

조용히 설명을 들으시는 석주재
빛창 필진으로 활동하시면서 출사를 가끔 나가신다는데 이번 주말엔 어디로 가실계획이세요?
말씀을 많이 아끼시던데 다음에는 재밌는 얘기 많이 해주실거죠?

난새우 은 빛창 필진이신데 포스팅은 언제 하실거에요.
포스팅하시면 열심히 댓글 달아드릴께요. 닉네임이 재밌으신데 혹시 눈이 작아서 새우?ㅎㅎ

열심히 내용을 확인하고 있는 노제영 그날은 부모님이 병원에 계시다고 하여

일찍 일어나셨는데 부모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뇌르바님, 엘리앙님, heydanma님 - 사진 왼쪽부터>


빛창이 문제없이 잘 돌아가도록 해주고 계신다는 미뇌르바,
닉네임이 예전 인터넷에서 한참이슈화 되서 그런지 낯설지가 않네요. 물론 다른분이지만 ㅎㅎ
조용함을 유지하시고 가끔 한마디씩 던져주셨던 엘리앙.
엘리앙님 포스팅 보고 싶어요~! 이번엔 해주실꺼죠?
오늘의 맛집을 소개해주신 heydanma.
성격도 밝으시고 웃음도 많으신거 같아요.
그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나 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DEL님, 김칼렛님, 심인섭님 - 사진왼쪽부터>


멀리 경남 진주에서 이곳까지 오셔서 대학생활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MODEL,
닉네임처럼 혹시 모델이신가요?
Gone With the Wind 스칼렛 아닌 김칼렛, 3팀(시정홍보) 활동을 열심히 잘하고 계시는데 지난번 중간고사는 괜찮으셨어요? 난 왜 자꾸 X-파일의 스칼렛요원이 생각나지요^^

빛창관계자이신 심인섭은 중년신사 처럼 멋지셨습니다.  
갑자기 동화책속의 한 인물이 떠오르네요

키다리아저씨^^V

저와 공감하신분들은 댓글 꼭 달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정기님 - 사진가운데, 오렌지빛창가-사진 뒤쪽>

명쾌하고 재미있는 언변으로 모임을 리드하시는 이정기.
언제 노하우를 전수시켜주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뒤에서 열심히 고기익는걸 지켜보는 사람은 오렌지빛창가입니다.
다음에는 찍는다고 말좀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빛창의 주인이자 선장역할을 하고 계시는 유선현(사진왼쪽),

밝게 웃으시면서 차분히 이야기를 하시는 모습이 누나 같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다 익을때쯤 도착하신 미쓰리(사진중앙 멀리) 조금 늦으셨네요
담번엔 길헤메지 마시고 미리연락을 하세요

요즘엔 스마트폰으로 지도검색 해서 네비기능 되자나요.
스마트폰 누구나 한~두개씩은 가지고 다니자나요.
Wi-Fi,3G 안되면 스마트폰이 아니자나요 그냥 무전기지~~~♪
참고로 오렌지빛창가는 무전기 들고 다닙니다..ㅎㅎ^^;;

오프모임 내내 서로 즐거운 얘기,
블로거 활동에 관한 이야기 등 너무나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하지 못하셨지만 열심히 활동해주고 계시는 최찬규님, 일확천금님, 김원님 다음 모임때는 꼭 함께 해 주실거죠?

다음에 있을 오프모임과 기대되는 워크샵~!

어제 나오셨던 모든분들 너무나도 반가웠구요 다음에 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