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천동 선인장 카페 KAFE52


요즘 이색적인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 중 요즘 핫 이슈 되고 있는 카페는 

바로 선인장 카페가 아닐까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유스퀘어 근처에 있는 카페 KAFE52 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건너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외관부터 식물들로 가득했어요.



카페 내부는 외부보다 더 많은 식물들로 가득했어요 주된 식물은 바로 선인장 !

뭔가 이색적이더라구요~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고 천장이 높아서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커피 외에 디저트, 음료수 류도 주문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카페에 비해 케익 종류가 많더라구요



주문을 해놓고 카페를 구경했어요.




KAFE 52 안쪽에는 미니꽃집도 있어서 구매를 원한다면 구매도 할 수 있더라구요



선인장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선인장 앞에 어떤 선인장인지 부가 설명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주문한 음료수가 나왔답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 , 카페모카 등장~ 컵홀더까지 

카페와 어울려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



카페안에 식물이 가득하니까 마음까지 편안하고 힐링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평범한 카페보단 이색적인 선인장 카페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