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

데이트 코스로 좋은 반짝반짝 광주 야경 명소!



여러분은 광주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나요? '광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뭔가요? 

흔히 빛고을 광주라고 불리는데요. 일명 '빛 내리는 도시'로 유명하죠.^^ 


광주의 여러가지 빛 중에서도 야경을 통해 그 아름다움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주는 낮에도 물론 아름답지만 밤에도 못지 않은 훌륭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낮이밤이 광주!ㅋㅋ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이곳은 호텔 무등 뒤쪽 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중간쯤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광주 1187번 시내버스를 타면 되는데요. 

여기서 신기한 사실! 광주광역시 시내버스는 각 시내버스 노선의 운행구간과 노선의 특징이 버스 번호에 담겨있어요. 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요. 


예를 들어 무등산을 오가는 광주의 1187번 시내버스의 '1187' 숫자는 무등산이 해발 1187m이기 때문이에요. 정말 재미있죠?ㅋㅋ





예쁜 광주의 야경이 나무에 가려 감상하는데 다소 방해가 된다면 근처에 바로 위치해 있는 전망대 카페를 강력 추천 드려요. '슈퍼&전망대&카페'라고 표현해야 할까요?ㅋㅋ 들어가서 음료를 한 캔 사면 명당자리에서 야경을 감상하고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쨘~ 반짝반짝 굉장합니다. 실제로 보면 탄성밖에 나오지 않는답니다.^^ 

광주의 멋진 시내가 훤히 내려다 보입니다. 아름다운 그 모습을 좀 더 감상해볼까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광주 야경! 홍콩 야경이 부럽지 않을 만큼 훌륭합니다. 

나무가 너무 울창해서 사진 찍기도, 감상하기도 힘드니 전망대 카페를 이용하여 명당에서 구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낮에도 밤에도 빛이 나는 광주에 오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광주랑에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