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재미와 일상

연기자, 가수가 꿈인 모든 꿈나무들 모여라!

 

 

 

광주광역시는 많은 연기자, 가수를 배출해낸 도시이기도 합니다. 광주에는 그만큼 끼가 있는 분이 많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준비한 따끈따끈한 소식!

광주에서 배우 및 가수를 하고 싶지만 기회가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바로 JL ACTOR COMPANY에서 진행하는 소속아티스트 오디션! 이 오디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JL ACTOR COMPANY에서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들과 연합하여 광주에서 소속아티스트 오디션을 진행합니다. 각 매니지먼트에서 소속 아티스트를 뽑기 위해 모여 광주의 숨은 인재를 발굴할 예정입니다. 1차 서류 심사 후 별도 연락을 통해 행사 당일 오디션을 보게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들이 뭉쳐서 하루 동안에 오디션을 보는 연기자, 가수 꿈나무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 세부일정과 오디션 접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시 : 2014531일 오전 11시부터

장소 : JL ACTOR COMPANY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522-4)

대상자 : 연기자, 가수가 꿈인 분들 누구나

모집분야 : 연기자, 가수

준비사항 : 연기자 지망 90초 이내 자유연기, 특기 (특기준비는 선택)

가수 지망 90초 이내 가요, 댄스 (음원 별도 휴대폰에 저장 준비)

 

온라인 사전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는 530일에 마감됩니다.

홈페이지 (JL ACTOR COMPANY 검색 or http://www.jlagency.co.kr/ 주소 입력) 방문하여 첨부 문서 다운, 작성 후 메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또 상반신 포함 사진 2매 이상을 문서와 함께 첨부하셔서 메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E-mail : agency_park@naver.com

 

주의사항

 

1. 메일 접수 시 지원분야 표기는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ex. 연기자지원 홍길동 / 가수지원 성춘향

 

2. 프로필 사진 혹은 일반촬영 이미지는 포토샵이 과한 사진은 받지 않겠습니다.

 

3. 라이브 녹음 음원은 녹음매체는 관계없으나 지나친 에코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온라인으로 접수된 모든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사전 접수 캐스팅 선정 인원에게 오디션 시간을 개별 및 홈페이지 공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전 접수 뿐 아니라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 수시로 접수를 받으며 준비사항 체크, 오디션 접수 후 시간을 공지해드립니다.

사전 접수 우선으로 진행함으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끼있는 광주인들 모여라!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지만 재능을 펼칠 기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오디션!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달려가는 광주인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