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광주 상무지구 '파스타퀸'에서 이탈리아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광주랑입니다^^

오늘 광주랑에서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상무지구 '파스타퀸'이랍니다!

상무지구 세정아울렛 건너 '명품아울렛' 1층에 위치한 '파스타퀸'

 

자세히 보시면,

파스타와 샐러드는 6,900원부터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상무지구 파스타퀸의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통일된 wood톤으로 아주 깔끔하네요!

위생도 깨끗해보입니다.

 

 

 

 

 

파스타 전문점은 역시 인테리어가 한몫하겠죠?

안락한 의자와 아기자기한 소품들

근사한 샹들리에, 한 쪽 벽에 마련된 사진 액자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광주 상무지구 파스타퀸의 강정, 바로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그에 따른 셀프서비스가 조금 적응하기 힘들었습니다.

좋은 재료와 함리적인 가격을 위해 인력운영 절감으로 셀프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네요!

조금 수고롭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커틀렛이 나온 메뉴판

한눈에 봐도, 거품없는 가격이 눈에 들어오시죠?

파스타 전문점에서 이정도 수준이라면,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

 

 

 

 

리조또와 브런치 메뉴

브런치는 세트메뉴인데도 거의 만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네요!

 

 

 

 

 

후식과 음료 메뉴판입니다.

음료는 다른 파스타전문점과 가격이 비슷한 것 같네요!

 

 

 

 

상무지구 파스타퀸에서 처음 만난, 까르보나라

버섯과 베이컨, 양파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부드러운 크림소스로 맛을 낸 까르보나라입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짜지도 느끼하지도 않고 아주 담백했는데요.

까르보나라가 계속 먹으면 조금 느끼하고 질리는 경향이 있잖아요.

담백한 덕분에,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까르보나라 강력 추천해요!

그 고소한 맛을 잊을 수 없네요...

 

 

 

 

다음은 봉골레 리조또

봉골레파스타는 많이들 먹지만,

봉골레리조또는 조금 생소한 것 같아 맛보았습니다.

모시조개를 비롯한 갖가지 해산물과 채소, 버섯 그리고 중요한 라이스가

잘 버무러진 봉골레리조또!

 

비린맛없이 깔끔했습니다.

조금 더 자극적이어도 좋았겠다 싶은 아쉬움은 있었어요!

 

 

 

 

다음은 케이준치킨 샐러드!

바삭한 케이준치킨에 상큼한 드레싱, 갖가지 샐러드 채소가 곁들여진

치킨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한 정도로 나머지 메뉴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상큼한 샐러드였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퀸불고기 피자입니다.

불고기와 치즈가 만들어낸 환상의 조합, 불고기 씬피자인데요.

뜨거울 때 먹으니,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불고기도 함께 씹혀

식감이며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피자 토핑의 양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치즈의 고소함에 또 한 번 반했구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어디든 아름답고, 어디든 맛집이 되겠지요?

 

 

연인, 친구, 가족들기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즐기시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태리의 맛을 만나고 싶다면

상무지구 파스타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