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요리하는남자 YONAMJA"

 

 

 

광주 광천터미널에 위치한 요남자에 다녀왔습니다 ^^*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새로 오픈한 퓨젼패밀리레스토랑 요남자를 보고선 여기가볼까? 하는 마음에 들어갔습니다

저녁먹을 시간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이있더라구요 ~사진으로 볼까요?

 

 

 

 

 

 

위사진들은 들어오기전에 찍은 사진들이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니 밖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넓었어요!^.^

 

 

 

 

 


 

 

 

 

안쪽으로 들어오니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있었어요 여기저기 찍으면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래보이시는 사진은 식전에 나오는 스프와 빵입니다

제가 너무좋아하는 옥수수스프여서 맛있게먹었어요~! 같이먹은 친구도 스프가 정말 맛있다구하더군요!!

빵위에 올려진 크림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_<





 

 

 

 

 

 

 

메뉴를 보니 파스타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까르보나라, 봉골레,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소시지 토마토크림 스파게티, 핫 스파이시 홍합 토마토 스파게티,

새우 토마토크림 스파게티, 치킨크림 스파게티, 후레쉬 모짜렐라 토마토 스파게티, 비프 고르곤졸라 크림 스파게티

많죠? 머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히는 쉐프가 추천하는 비프 고르곤졸라 크림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크림스파게티를 주문했으니 밥은 매콤한걸 먹고싶어서 핫 스파이시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와 필라프이외에도 스테이크,피자,샐러드,사이드메뉴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구요

저는 친구와 두명에서 각각1인분씩 나눠먹으니 배가부르더군요~~~~


 

 

 

핫 스파이시 필라프

맥시칸 칠리와 타이소스에 블랙올리브,페파로니,햄 등이 어우려져 매콤함이 특별한 별미요리인 필라프

Price 6,900원

음식을 보면 맵게안보이구 달달하게 보이는데 한입 먹어보니 매콤!매콤!합니다!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꺼 같아요!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비프 고르곤 졸라 크림 스파게티

육즙이 풍부한 프리밈급 비프와 진한 고르곤 졸라 치즈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크림 스파게티

2인분은 18,900 1인분은 11,900


많이느끼하지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던 크림스파게티!

쉐프가추천해주는 음식이라는 말에 먹어볼까?괜찮겠지?하고 주문한뒤 스파게티를 먹어보니 와아아아맛있었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동그란음식은 샤베트에요

음식을 다 먹고나면 후식이있어요!

3가지중 한가지를 고를 수가 있는데요 저는 파인애플 샤베트를 주문했습니다

한 수저 먹어보니 파인애플을 정말갈아서 만든 것 같았습니다

달달하니 파인애플향이 그대로 입안으로 퍼지는 맛이 다시한번더찾게 될 정도루 맛있었습니다.


 

 

 

 

 

요남자는 음식이 다른 패밀리레스토랑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아요

그만큼 음식두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두 친절하셔서 주문하는 저히두 기분이 좋았구요

다음에와도 친구들이랑 여기와서 먹을거 같아요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둘이서 피자는 많을 것 같아 다음번을 기약하고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