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여름 휴양지 [목포 외달도] 섬 으로 물놀이 가요~~~!!

여름 휴가 목포 외달도 섬으로 놀러가요~~~!! 

안녕하세요

수구쑥구한 인태에요.^^

 

광주 날씨 푹푹찌는데 .. 정말 죽겠씁니다 . 비도 안오고 습기와 열기가 날이 갈수록 올라가는데요 .ㅠㅠ

그래서  "사랑의 섬 외달도"에 다녀왔습니다.

해수풀장이 크게 있다고 하여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

 

 

광주에서 출발한 저희 3인방의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첫 휴가나온  친한 친구와 함께 가서 행복했다는..ㅎㅎ

(말안해도 누가 군인인줄 아시겠죠>?!ㅎㅎㅎ 힘을내요 군인)

 

 

 

여기는 목포여객선 터미널입니다!

목포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갑니다.

목포 터미널에서는 택시로 5천원 정도 나왔습니다.ㅎㅎ

 

 

 

( 나는 하트를 그려주지않는 거니!!!!!?ㅡㅡㅋㅋ)

 

(셀프 하트 ,,ㅋㅋ)

배가 출발합니다.!!!

오오오오오오 너무 떨렸어요

고등학교 제주도로 가는 수학여행 이후로 처음 타는 배였어요 !

야호

설레여ㅕㅎㅎㅎ

 

 

외달도 까지는 50분정도 소요됩니다. ^

 

 

 

 배안서의 셀카도 한장~

스케이트 보드도 가져가서 신나게 탔다는ㅋㅋ

 

 

 

 배에서 내리시고 쭉 걸으시면 이렇게 관광안내소가 나옵니다.

저희는 해수풀장 만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화훼단지 ,낚시터 ,해수욕장 , 등대 ,한옥 민박 등등이 관광으로 있네요.!

 

 배편 시간입니다.

 

 

 

 

 

 

풀장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른 3천원씩 받습니다. 어린이가 2천원인가..,?

저희 3명은 9천원 내고 들어갔습니다.

안에서 락커룸 있구요 . 샤워용품과 수건 은 꼭 챙겨가세요 .비누도 없습니다.

그리고 샤워장엔 따듯한 물이 콸콸콸 나와요!!

그점이 정말 맘에 들었다는. .!

 

아참.>!

풀장 물은 짜요. 해수물로 쓴다더군요 .

먹지마세요 ..ㅋㅋ;;짜요짜......

 이때 시간이 목포로 가는 마지막 배가 오기 몇분전이라 사람이 다 빠졌네요.

그전에는 정말 꽉꽉 참 .  가족단위가 많구요 . 저희 처럼 친구들끼리 놀러온 사람들도 많고 .. 여자도많고 ,,ㅋㅋ;;

 

 

 

 

 

 풀장내 매점이 있습니다.

쉬원한 생맥주도 팔고 음류수 ,캔맥주,컵라면,과자,등등 다팔아요!!

(격은 쪼끔비쌈^^)

 

 

 

 

 

 

여기로 올라가면 화훼단지 인거같아요 .

(저는 너무 더워서 올라가진 않았어요 ,)

 

목포로 가는 배에서는 모두들 잠에 빠졌습니다. .피곤해요 피곤..

 

하.. 정말 재밌엇던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 풀장안에서는 고기도 구워 먹어도 되요. (물론 자리를 잡아야겠죠?^)

 

친구들 , 연인 , 가족, 여행으로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외달도 안에 민박시설이 많아서 1박2일도 참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광주에서도 멀지 않아 좋구요 .

 

여름 휴양지를 찾고 계신다면  "사랑의 섬 외달도 "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