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16가지 약재가 들어간 몸보신 삼계탕- 이영미 궁중한방삼계탕

 더운 여름 기가 허해지면 무얼드시면서 몸을 보호하시나요?

해마다 저희 가족은 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한답니다.

우리지역 광주가 닭요리로 유명하긴하지만 영양만점 삼계탕집에 대한 정보는 많이 부족하죠?

제가 즐겨 다니는 삼계탕집을 소개할께요.

 

광주 북구 풍향동에 위치한 이영미 삼계탕집이에요.

체인이라 광주에 몇군데 더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16가지 약재를 넣어 직접 달려 만든 삼계탕~!

그냥먹는 삼계탕이 아니라 몸보신 궁중 한방 삼계탕입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홀과 안쪽에 룸이 별도로 있어요.

냉방시설이 어찌나 잘되어있는지..정말 시원했어요.

 

 6,7,8월은 삼계탕만 판매한답니다.

가격은 14,000원~20,000원 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구요.

 

한방 삼채 삼계탕이 인기가 많아요. 정말 유황성분이 이렇게 몸에 좋은줄 몰랐네요.

 

수저통이 메뉴판이에요.^^

 

 삼계탕에 제공되는 깔끔한 밑반찬입니다.

 

 그리고, 직접 담근 인삼주는 삼계탕 주문 손님께 서비스로 제공되지요.

 

 삼계탕과 함께 반주로 마시면 금상첨화랍니다.

 

 조금 기다리니  뚝배기에 팔팔끓는 삼계탕이 나왔어요.

 

한방 삼계탕이라 국물맛이 끝내주는군요.

 

여기는  몇몇 유명인들도 방문한 곳이랍니다.

우리지역 남자 무용수로 유명한 박진수씨 싸인이듯해요.

글 내용이 재미있네요.

 

 맛있게 먹너 나가는 길에 수정과가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랍니다.

 

 

 입구에는 아기자기한 장식품이 가득하네요.

 

유황성분이 마늘의 6배가 들어있다는 한방 삼채 삼계탕 드시고 올 여름도 힘내세요.

위치 : 광주 북구 풍향동 교대 ~ 백림약국 사이

연락처 : 062-515-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