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전남대 후문 '허브마루'

안녕하세요! 한동안 활동을 안했네요ㅠ_ㅠㅋㅋㅋㅋ

시험이 끝나고 게으름 피우다 보니 오늘까지 왔습니다!

저는 전남대 후문에 위치한 맛집 '허브마루'에 대해서 써볼 거에요!

매일 후문에서 밥을 먹지만 이것저것 따지고 보면 막상 먹을 게 얼마 없어요ㅠ.ㅠ

남자친구랑 자주 갔던 곳인데 전에는 전단지에 10%할인 쿠폰이 있어서 할인 받으면서 자주 먹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이 더 올랐더라구요!

 

 

 

메뉴모습입니다. 커피도 있고 차도 있고 디저트도 있고 와플도 있고~ 안주도 있고~ 술도 있네요?

저는 굉장히 많이 먹기 때문에 세트로 먹었어요!^.^

C세트를 먹었는데요. C세트는 샐러드, 모닝빵, 스프, 리조또나 파스타 중 1메뉴, 피자 1메뉴, 음료 2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가격은 20400원입니다^0^

 

 

 

아직 스프는 나오지 않은 상태에요. 모닝빵하고 샐러드하고 피클, 김치, 저 작은 그릇의 시럽은 피자 먹을 때 찍어먹는 거에요.

 

 

 

 

이게 바로 풍기 에뽈로인데요. 아주 맛있어요!

크림파스타 소스에 치즈가 더해져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느끼하진 않았어요. 제 입장에서는^0^

치즈 좋아하시고 고소한 거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으실 거에요!

 

 

이거는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위에 아몬드가 올라가 있고 별 거 들어가진 않았는데 치즈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그리고 도우가 파이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아까 시럽에 찍어드시면 도우는 도우대로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저 여기 올때마다 이 구성으로 먹었는데 한번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0^

저는 2명이서 이 구성을 먹었는데 정말 배불렀어요. 피자 다섯조각이 남았어요ㅠ_ㅠ

세 명이 같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구성입니다.

 

 

 

 요기는 2층 모습이에요.

2층에 화장실이 위치해있고 룸이 있습니다.

조용히 밥먹고 싶다거나 많은 인원이 함께 오신 분들이 좋겠죠?

밤에 술 드시는 분들이 룸에서 잘 드실 것 같아요.

물론 저는 룸에서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룸 내부의 모습인데요.

안에 의자도 있고 바닥에 앉으면 보통 허리가 아프고 하는데

앉은뱅이 의자가 있어서 편할 것 같았어요.

 

 

메뉴마다 모두 맛이 깔끔하고 전 굉장히 만족했어요.

하나하나 따지면 싼 가격은 아니지만 세트로 해서 친구나 남자친구와 같이 먹으면 굉장히 실속있을 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