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니 하오~ 워 쓰 차오팡 _ 조방의 부산여행기

"니하오~ 워 쓰 챠오팡"
안녕하세요. 차오팡이예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최근에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의 부산 여행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앗. 광주에 근무하면서 부산여행기가 이상하시죠? 제가 중국사람이기 때문에 한국을 많이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주말을 이용해 광주, 부산, 대구 등을 여행합니다.

당연히 광주의 여행은 이미 여러번 했습니다. 지금 저에게 광주 여행기가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저의 이야기를 기대해 주시면 광주이야기를 많이 들으실수 있습니다. 기대해 주실꺼죠? ^^
그렇다면 지금부터 부산여행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은 한국의 제2의 대도시입니다. 예전에 출장때문에 부산에 온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는 너무 바빠서 부산의 호텔과 회의장에서만 있어서 아무런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마침 이번에는 한국에서 6개월 머무르게 되어서 부산에 한번 가봐야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산의 관광지는 지하철역 근처에 있어서 관광객들이 여행하기 좋습니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일일 자유이용권을 준비해 두었고 3500원이어서 부산의 명소를 거의 다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말을 이용하여 이틀 동안 여행 계획을 잡고 부산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제 관광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착한 첫날은 금요일 저녁 늦은 밤이었기 때문에 PIFF광장만 구경하였습니다.
드디어 날이 밝았습니다.

피곤했지만 즐거웠던 토요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PIFF광장-해동용궁사-해운대-APEC센터-부산대 구경거리-노천족탕-롯데백화점 –태종대-범어사-광안대교



▶ 해동용궁사의 모습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

▶ 해운대를 뺄수는 없습니다. 제가 해변의 여인같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만지면 아들 낳는다고 하는 득남불입니다. 조방도 아들을 갖고 싶습니다. (호호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 레스토랑의 이름이 제 이름과 똑 같습니다. 많이 방문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태종대의 모습입니다. 바다가 눈앞에 있어서 굉장히 멋있었고 바위가 험란해 보여였습니다.

0123

▶ 부산대학교 대문 앞 구경거리! 조방도 이쁜 옷과 신발을 보고 그냥 지나가지 못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one day pass' 이거 한장이면 부산 여행이 끝~ 3500원의 가치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관련글보기
차오팡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