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베스트셀러 뮤지컬 광주 공연 안내




베스트셀러 가족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를 아시나요? 우리에겐 동화로 더 알려진 작품이죠. 동화 원작의 뮤지컬 작품이 뮤지컬로 만들어져 3년째 전국투어를 돌며 사랑받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우리 광주에 내려와 오는 4월 9일에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어린이도 어른들도 모두들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간단한 내용의 뮤지컬이니, 아이를 데리고 한번쯤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줄거리는 아주 간단하답니다. 

어느날, 해가 떴나 뜨지 않았나 굼금해진 꼬마 두더지 한 마리가 머리를 땅 위로 내미는 순간, 똥무더기가 머리에 떨어졌답니다. 화가난 두더지는 자기 머리에 똥을 싼 게 누구인지 범인을 찾으러 길을 나서죠. 처음 만난 토끼에게 '너가 내 머리에 똥 샀어?'라고 묻지만, 토끼는 자기의 똥을 보여주면서 아니라고 한답니다. 이어서 만난 염소도, 젖소도, 말도 모두 자기 똥과는 다르다고 말해주죠. 두더지는 마침내 똥에 대해서는 전문가인 파리를 만나고, 파리에게 자신의 머리 위에 있는 똥이 누구의 것인지 물어본답니다. 전문가 파리는 바로 그것이 정육점 집 개 한스의 똥이라고 말해주죠. 두더지는 자신의 머리에 똥을 싸고 도망간 개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는데요, 그 복수 방법이 어떤 것인지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이 과정에서 밝혀지는 다양한 동물들의 똥 모양은 어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죠. 재미 있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 작품. 이번 4월 9일에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함께 만나보지 않으시겠어요?





 
    제목 :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장르 : 뮤지컬 

    장소 :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일시 : 2013년 4월 9일 10:50, 13:00, 19:00 

    연령 : 만 2세 이상 관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