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여름휴가-나주중흥골드스파]뒤늦은 여름휴가 나주중흥골드스파 다녀왔어요~빛창

이번 여름휴가 다들 재밌게 보내셨나요? 저는 개인적 사정으로 방콕만 했답니다.
대학생 마지막 여름방학을 아쉬움 속에서 마무리 하기란 정말 슬픈 현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철철 넘치는 기운을 쏟고자 가까운 나주 중흥골드스파에 느지막이 다녀왔어요~!!

1박2일을 계획하고 다녀온 나주중흥골드스파~!

먼저 광천터미널에 집결해서!!! 그 맛있다는 광천터미널 식당 밥을 폭풍 시식 했습니다. 그리고 예정된 중흥골드스파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그 시각 땡! 하니 오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주중흥골드스파~! 콘도예약할인과 더불어 국민은행의 할인으로 입장~! 보통 1인당 5만 9천원입니다. (다양한 할인을 체크해 보세요~!)
두 번째 방문인 나주중흥골드스파는 첫 번째 방문일 때는 성수기 방문이라 사람 때 였다면 지금은 약간 한가해진 골드스파가 저에게는 최상이었습니다. 놀이기구도 기다림에 지치지 않고 신나게 탈 수 있었습니다. 식사는 내부 음식물 금지라(대부분 그렇지만!) 내부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내부 식당은 역시 가격이 조금 있었습니다. 이러쿵 저러쿵 재밌게 놀다가 마감시간 7시까지 완전 즐기면서, 저녁의 나주골드스파 다른 매력에 빠져들기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약한 콘도로 향했습니다.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운좋게도? 성수기기간이 어제부로 끝나서 비수기로 포함돼 예상금액보다 할인된 금액이었습니다.  체크인시간은 2시 이후 체크아웃은 12시였습니다.  명심하고 입실~! 음식을 준비해오지 못한 터라, 푸드존 문이 닫혀있다는 말에 컵라면이나 묵자~ 하며 포기하던 순간, 콘도로비에 은은히 퍼져있는 삼겹살 냄새에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1층 슈퍼로 기대반 설렘반으로 삼겹살 판매를 기도하면서 향했습니다. 두둥!! 삼겹살 등등 다 있더라구요~! 든든한 저녁거리 계산완료 후 포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뒤늦은 여름 휴가였지만 다음번에는 괌을 꿈꾸면서 기분 좋게 추억을 나눈 것 같습니다. 각자의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 잠시간의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꼭 도전해 보는 것! 이번 여름 우리들의 과제인 것 같습니다. 저는 과제 완료 했습니다~ 여러분도 과제 완료하셨죠?
아직이신 분들은 가까운 나주중흥골드스파 외에도 시원한 계곡 추천 합니다.

이제 가을이 느껴지는 날씨네요. 모두들 기운내고 하시는 일 잘 되길 기원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