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광주] 제2기 명예블로거 기자단 선정을 축하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주광역시 공공부문 홍보블로그 ‘블로그 빛이 드는 창에 이야기가 흐른다’ 2010.제1기 대학생 명예블로거 기자단에 이어서 2011‘ 대학생 기자단 선정되었음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전년에 이어 다시 광주광역시 블로그에 기사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에 활동한 경험으로 올해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창조도시를 만드는 광주광역시 시정을 대학생의 눈높이에서 더도 덜도 없는 보편적이고 객관적 견해에서 알리는 홍보를 하겠습니다. 한편 2015‘하계 광주 유니버시아드와 연계해 우리고장을 알리는 글로벌광주광역시를 지향 하는데 일조 할 것입니다.

   예향의 고장 광주는 예로부터 선인들이 풍류와 서화, 가무를 즐기며 전통 맛의 고장으로 문화수도를 자부했었습니다. 광주시민의 문화시민에 대한 긍지를 높여드리고 더 나아가 모든 국민들에게 전통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빛고을의 숨은 명소를 발로 뛰면서 취재하여 전하고 싶습니다. 생생한 영상과 글로서 삶의 이야기가 흐르는 빛창의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대학생 명예 블로거 기자단활동을 다짐합니다.

   이번에 선정된 제2기 선정자 동료 블로거님 그리고 함께 선정된 파워블로거 시민, 주부 명예블로거 기자단선정자님 들께 축하드립니다. 톡톡 튀는 신세대 대학생 블로거 여러분과 연륜에 경험에 의한 파워블로거 시민, 주부 블로거의 상큼하고 신선한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관민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아름다운 공간 빛창(saygj.com) ‘빛이 드는 창에 이야기가 흐른다’ 와 함께 하면 더블어사는 세상 행복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빛창 제2기 대학생 명예블로거 기자단
 선정자 최찬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