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2018 프로야구 개막!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3월 24일 KIA vs KT


광주시민들이 사랑하는 프로야구가 지난 24일 드디어 개막을 하였습니다!!  2017 시즌 우승을 했던 기아 타이거즈의 활약이 다시 한번 시작되었습니다.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많은 시민들이 광주천을 지나서 오는데요. 완연한 봄 날씨였던 이날, 광주천에 내려앉은 따뜻한 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 멀리 웅장한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가 보입니다!


프로야구는 광주시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 국민이 사랑하는 스포츠이기도 하죠? 전 국민이 기다려왔던 프로야구가 드디어 개막을 했는데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는 어떤 경기가 펼쳐졌을까요?


경기 시작하기 한참 전인데도 많은 사람들로 경기장 주변은 인산인해였는데요. 마치 축제가 열리는 것 같은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하였습니다.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는 다양한 야구 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굳이 구매하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정도로 다양한 야구관련 물품과 캐릭터 용품들이 있어요.


앗! 
바람직한 광주시민 여러분들은  쾌적한 야구 경기를 위한 캠페인 알고 계시죠? 주류와 캔, 병, 1L 초과  PET 음료의 반입은 금지되며 1인당 가방 1개와 쇼핑백류 1개의 소지품으로 제한된다는 점! 그리고 아이스박스는 반입 불가입니다. 경기장 내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꼭 지켜주세요!


 

야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죠? 치킨과 핫도그는 물론 즉석에서 만드는 피자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입니다.


경기장에서 내려다본 광주천의 모습에 봄이 보입니다. 산뜻한 개나리가 이쁘게 피어있네요.


 

개막행사에는 가수 에이핑크의 공연과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의 시구가 있었는데요. 윤장현 시장님도 개막식에 함께 하여 프로야구 개막을 축하해주셨습니다!


이날 경기는 전 좌석 매진이었는데요.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을 응원하는 기아 타이거즈 팬들과 KT 위즈의 팬들의 열정이 정말 뜨거운 경기였습니다.


엎치락뒤치락 긴장을 놓칠 수 없었던 경기! 아쉽게도 기아 타이거즈의 패배로 경기가 끝났지만 이제 시작입니다.


2018 시즌에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광주시민과 전국에 있는 기아 타이거즈 팬들이 응원하겠습니다!


전 구단 선수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경기를 기대하며, 우리 다 함께 프로야구를 응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