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려라 광주

대인예술夜시장이 개장합니다!

2017년 겨울, 동절기로 동안 휴장하였던 대인예술시장 별장이 오는 3월 10일 토요일 드디어 개장합니다!


광주의 자랑인 대인예술시장의 야시장은 개장 후 광주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먹거리뿐만 아닌,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행사로 인기가 많았던 대인예술시장이었습니다.


매달 새로운 주제로 만나보는 대인예술시장의 3월 주제는 여물위춘 與物爲春입니다.

여물위춘 與物爲春
모든 존재하는 것에 접해 항상 봄과 같은 따뜻한 정을 일으킴


여물위춘을 주제로 길놀이 공연과 전자바이올린 연주, 토이 피아노 앙상블 슈 공연,인형극 등이 열리며 시민 셀러가 직접 제작한 수공예품을 판매하여 대인예술시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2018 대인예술시장의 새로운 코너도 생겼는데요. 다문화 가족과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처음 선보이는 키즈존 역시 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집니다.


광주의 자랑 야시장! 그중에서도 대인예술시장은 문화예술과 함께 하는 특별한 야시장이며 광주시민들이 사랑하는 야시장입니다.


 

당연히 먹거리도 빠질 수 없겠죠? 그리웠던 대인예술야시장의 먹거리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 개장으로 본격적인 대인예술시장 별장 프로젝트가 운영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만큼 더욱 풍성해진 대인예술시장을 방문하여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