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설레는 여행의 시작, 광주 송정역

민족 대명절 설을 코앞에 앞두고 오늘은 광주 송정역을 소개하겠습니다!


송정역은 많은 시민은 물론 광주를 찾아주는 관광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KTX는 물론 새로 생긴 SRT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송정역에는 깔끔한 동선으로 이용객들에게 편리함을 주고 있습니다.


송정역은 찾아가기 쉽도록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이 바로 앞에 있으며, 송정역 길 건너에는 송정역시장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넓은 대합실에는 어딘가로 떠나거나 배웅하러 온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줄을 서서 예매를 하고 있는 사람들. 설날이 바로 내일이기 때문에 오늘부터 송정역이 북적북적하겠네요.


맞은편에는 평장 올림픽의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송정역에서 강원도 평창으로 떠나 올림픽을 보러 가는여행도 괜찮겠네요.


주말이 아니어도 송정역을 이용하는 사람들로 괜스레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들뜬 기분이 느껴집니다.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식당과 편의점, 카페 등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여행은 탁 떠나는 거라는 광고 문구. 광주시민 여러분들도 시원하게 여행을 떠나세요!


이날은 눈이 많이 내리는 날이었습니다. 왠지 기찻길과 눈은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역시나 눈 쌓인 기찻길에서 특별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기차를 타는 곳과 내리는 곳이 함께 있어서 마중을 나온 사람과 엇갈리지 않도록  깔끔한 동선의 송정역입니다!


여행을 떠나는 광주시민 여러분! 또한 광주를 방문해주신 관광객 여러분! 송정역에서 기분 좋은 추억을 시작으로 즐거운 여행길이 되길 바라며, 설을 앞두고 안전하고 설레는 귀성길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