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에서 즐겼던 공연·전시·박람회

광주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공연과 전시가 열리는데요. 겨울과 함께 찾아온 공연, 전시는 어떤 것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린 <책이 된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광주 관내 학생들이 직접 글을 쓰고 책을 만들어 출판하는 기념회였는데요. 학생들이 썼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하고 깊은 글 솜씨에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기회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 록 자라나는 학생들의 생각을 펼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독서문화가 생기겠죠?


다양한 종류의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날 수 있었던 <광주 핸드메이드 선물 박람회>입니다.


 

인테리어 소품부터 가방 등 정성 가득한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전시되어 구경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전시였습니다.


일가정양립지원본부에서 열렸던 <육아 콘서트 투맘쇼>입니다.


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들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서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공감하면서 즐길 수 있었던 콘서트였는데요.


개그우먼의 출연으로 더욱더 즐겁고 신나는 공연이었죠. 관람한 관람객들 모두가 만족하는 완벽한 공연이었습니다.

기업과 대학, 공공기관, 개인 등에서 재능을 제공하고 소개하는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입니다.


많은 것을 보고 배울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재능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 전시하는 박람회였는데요.


직업체험, 컨설팅,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학생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박람회였습니다.


광주 시청 1층 시민의 숲에도 많은 전시가 열리는데요. 얼마 전에 열렸던 <광주 사회적경제 행사기념품 및 답례품 상품대전>입니다.


 

기념품, 답례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쁘고 화려한 제품들이 전시되었었는데요. 그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전시였습니다.


이처럼 광주 곳곳에서 다양한 전시와 문화공연, 체험, 박람회 등이 열리는데요. 뿐만 아니라 언제나 열려있는 광주 시청 1층에서도 전시가 자주 열리고 있으니, 방문하여 다양한 문화 전시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