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 감사패 전달

11월 14일 광주광역시 시청에서 윤장현 시장님의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님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KIA 타이거즈의 11번째 우승을 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한 김기태 감독님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하는데요. 이날 수여식에서는 KIA 타이거즈의 허영택 단장님과 통합 MVP로 선정된 양현종 선수도 함께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한국시리즈 경기 보셨죠? 정말 시원하고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준 KIA 타이거즈! 광주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였던 경기, 그리고 우승! 윤장현 시장님의 KIA 타이거즈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우리 광주시민 모두도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기태 감독님과 양현종 선수가 KIA 타이거즈를 대표하여 윤장현 시장님께 야구배트와 사인볼을 선물했습니다.


호남 팬들의 응원과 지지가 큰 힘이 되었다는 김기태 감독님. KIA 타이거즈의 우승을 볼 수 있어 광주·호남 팬들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한국시리즈 시작 전부터 광주에서 우승을 하겠다고 다짐했었던 양현종 선수! 어디에서 우승을 해도 우리 광주, 호남 팬들의 뜨거운 열정은 똑같았을 겁니다.


 

양현종 선수는 팬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하죠? 이 날도 많은 팬들에게 싸인과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2017년 KIA 타이거즈 수고하셨고, 2018년에도 큰 활약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