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당신도 모르는 당신의 심리여행♩ (1)

어제부터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걸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비가오면 아무래도 기분도 쳐지고 나른해 져서 일하는데에는 좀 지장이 생기게 마련이죠 ㅠ
이렇게 일도, 공부도 안되고 뭔가 따분할때!! 여러분은 무엇을 하며 지루함을 벗어나려고 하시나요?
저는 심리테스트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_<

원래 심리학에 관심도 많을 뿐더러, 이런저런 심리테스트를 해보면서 와!! 진짜 딱맞다!!!
엄청신기하다!! 하면서 ㅋㅋ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 .

이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저혼자 할 순 없겠죠? 여러분께도 몇개 소개해 드릴게요^^
재미있는 심리여행을 하실 준비는 되셨겠죠?? ㅎㅎ

먼저, 그림으로 보는 심리테스트인데요, 미국에서 한국계 미국인에 의해 개발된 심리테스트라고 합니다. 색깔과 형태등을 여러 해에 걸쳐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테스트 한 연구결과까지 있을정도로 신빙성이 있는 테스트라고 합니다. 9개의 그림들이 각각 성격의 유형들이라고 하네요.
설명이 너무 길면 재미없겠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다시 하거나 이것할까? 저것할까? 고민하지마시고 제일 눈에 먼저 가는 그림을 고르셔야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고르셨나요?? 여러개에 눈이가더라도 가장 먼저 눈에 확!! 들어왔던 그림을 고르시면 되세요^^
자, 그럼 풀이 들어갑니다~~~

아래 more를 눌러주세요^_^




어떠세요? 좀 맞는 것 같나요? 저는 굉장ㅇㅇㅇㅇ히잘맞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테스트는 언제나 재미로 하는 거니까 결과에 대해 너무 깊게 신뢰하진 말자구요.
심리테스트는 다음시간에도 계속됩니다 :D


*출처 : 생강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