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카페] “나”만 알고 싶은 전대 예대 뒤 카페 “비티씨”

 

 

 

 

 

 

 

 

광주에서 만 알고싶은 전대 예대 뒤 카페 비티씨를 소개합니다.

 

 

누구나

만 알고싶은 가게가 있고 친구나 가족에게 맛집을 소개해주는

즐거움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만 알고 싶은

전대 예대 뒤 카페를 소개해볼까하는데요!!

 

 

 

 

 

 

 

 

 

 

 

일단, “비티씨는 전대 9동 생활관 예대 뒤편에 위치해있습니다.

풀 네임은 비티씨 로스팅 팩토리.!

 

 

 

 

 

 

 

카페의 외관은 심플하게 초콜릿처럼 생겼네요~

 

 

 

 

 

 

눈에 띄는 외관은 드럼통을 커피잔처럼 만든 인테리어~

사장님이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ㅎ^^

 

 

 

 

 

 

 

비티씨 옆  칠판을 따라 들어가면 먼저 보이는

커피 로스팅 기계 인데요.

직접 원두를 볶아 쓰신다고 합니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에는 3개의 테이블과 제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한 방향 테이블이 있어서 사장님과 이야기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심플한 메뉴판!!!

저는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준비된 원두를 직접 선택해 맛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커피에 대한 설명과 핸드 드립 커피 들이는 법을 배우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향을 맡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심심하면 명작 만화도 보고

아기자기한 소품구경도 가능하지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는 야외 테라스 느낌의 테이블이~

사실 이곳에는 검은 애완고양이 비티가 가끔 와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의 2층은 1층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네요.

테이블마다 컨셉이 다르고 각각 특징이 있네요.

커피 추출기로 만들어진 테이블이 신기합니다!!

 

 

 

 

 

 

 

 

 

 

 

 

전대 예대 뒤편에

만 알고 싶은 카페 비티씨!”

사장님이 직접 원두도 볶고

정기적으로 플리마켓도 연다고 합니다.

한가한 여유로움을 얻고 싶다면

커피 맛이 보장되는 비티씨로 오세요~

비티씨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bobh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