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

스피커에서 커피향기가 나는듯~^^

                        스피커에서 커피향기가 나는듯~
                                           커피에서 소리가 나는듯~*(^^)*

 
-광주시 블로그 댓글상: 커피스피커-
▼   ▼   ▼



ㅎㅎ 어느것이 real 커피 일까요??  알아 맞춰보세요~


~♩

오른쪽이 진짜 에스프레소 커피용기 이고..
왼쪽이 [광주_빛창 블로그 2월달 선플상] 으로 제가 받은..
커피컵 모양 스피커 입니다...ㅎㅎㅎ






두두둥 두두둥~~~
              두근반 세근반 ~~~
개봉 했습니다...ㅎㅎ


뚜껑모양의 플라스틱 소재의 스피커...
컵은... 정말(?) 종이컵 이었다눈...ㅎㅎㅎ

(종이컵이 울림통 역할은 합니다.
꼭 종이 컵이 아니라도,
개인 머그컴 위에뚜컹 모양 스피커를 가져다 대도...
소리가 서라운드로..ㅋㅋ 울려 퍼져요^^)


2월 선플왕으로 선정 되었을 때도..
솔직히 긴가민가 했었는데...
이렇게 선물을 직접 받으니,
ㅋㅋ 확실히 좋긴 좋더라구요^^





커피컵을 리폼 해봤어요*(^^)*

<준비물>
블랙마카,붓펜,연필,지우개,종이,풀








처음엔 남는컵에 연습삼아 검정색 마카로 한번 그려봤는데..
ㅎㅎ 생각 보다 어렵더군요.

그래서, 그냥 종이에 그린후 잘라서 붙이기로 결정!!!




연필로 밑그림을 그리고,
그 위에 보드마카를 입인후...
지우개로 연필자국을 지웁니다.
(보드마카 작업후... 2~3분 후에 지워야
번지지 않습니다.)




보드마카 뒷부분_두꺼운 부분으로 '음영'을 줍니다.





완성된 그림이 그려진 종이를 잘라서..
해당 컵에 딱풀을 잘 발라 꼼꼼하게 붙입니다.


짜짠~~~
메이드인 Alice.p 용 커피컵 스피커
완성~*^---^*

저는 개인적으로 사이키델로스(마음이 보이는곳)라는 캐릭터 작가의
그림을 좋아하는데요.
그분에 대한 오마쥬 캐릭터로
저만의 컵스피커 를 만들어 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