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분위기 있는 광주 이색 한옥카페 '레몬테라스'





날이 많이 풀렸다고 하지만 아직 밖은 생각보다 쌀쌀하죠! 그래서 따뜻하게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이색 공간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광주 북동에 위치한 한옥 카페 '레몬테라스'에요. 





외관이 정말 한옥의 모습과 많이 닮았죠?ㅋㅋ 이렇게 멋진 곳이 카페라니!! 그 모습을 직접 보시면 위풍당당한 자태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답니다. 


테라스도 보시는 것과 같이 자리가 잘 마련되어 있어요. 날이 더 따뜻해지면 눈부신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차 한 잔 마시기에는 딱입니다.











USB를 미리 챙겨오시면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이벤트 혹은 프로포즈를 도와드려요.^^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가격은 무려 무료라는 놀라운 사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참고하세요. 감동 받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일단 카페의 외관도 실내도, 한옥의 모습을 하고 있어 분위기부터 좋으니까요.





한옥카페 레몬테라스는 오전 9시 반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내부도 곳곳에 컬러풀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여러가지 색의 접시도 눈에 뛰네요!







짜쟌~ 광주 이색카페 레몬테라스의 메뉴에요. 

커피, 스무디, 버블티부터 홍차 등 여러가지 마실거리가 있네요. 특히 한옥카페답게 대추차와 같은 전통차도 눈에 뜁니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을 위한 시원한 맥주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배가 고프시다면 달콤한 디저트 와플, 번, 허니브래드, 케익 등과 가래떡 구이도 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고르는 재미가 있는 이색카페 레몬테라스! 





디저트들은 모형으로 이렇게 전시되어 있네요. 보시고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고르시면 됩니다!ㅋㅋ 









이색 한옥카페 레몬테라스에는 마실거리, 먹거리 뿐만 아니라 보며 볼거리까지 갖춘 곳이에요. 카페 모든 곳에 섬세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방문객들이 포스트잇에 메시지를 써 붙여 놓았어요. 셀 수 없이 많은 포스트잇, 엄청나네요!





이곳을 방문하시면 천장까지 놓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한옥을 닮은 이곳!







테이블 위의 음료는 바로 아메리카노와 다즐링 홍차에요~ 

으슬으슬 쌀쌀한 날, 좋은 사람과 함께 방문하셔서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며 따뜻한 차 한 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