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광주 여행시 저렴한 숙소, 게스트하우스 추천!

 

 


여행 전 가장 고민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숙박이죠? 

숙박을 결정하기까지 위생 상태가 깨끗한지, 이동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는지, 가격 등 따져볼 것이 많아요. 


특히 광주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광주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게스트하우스는 여러 여행객들이 모여 숙박할 수 있는 곳이에요. 

게스트하우스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 그럼 첫 번째로 알려드릴 게스트하우스는은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뉴광주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곳에 묵으시면 토스트와 커피가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 토스트와 맛있는 잼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야외에는 맛있는 간식을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나무 장작도 있어요. 자유롭게 구워 먹을 거리를 가져오셔서 이용하면 돼요. 유용한 옥상 아지트, 정말 좋죠?ㅎㅎ

 



 

그리고 주방에 있는 모든 식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컵 등 필요한 것은 거의 갖춰져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여행객들을 위한 관광안내지도와 관광안내 가이드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이 아니에요. 

광주게스트하우스에는 각종 로션과 드라이기, 고데기도 있어요! 무료 픽업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두 번째로 소개 드릴 게스트하우스는 광주 북구에 위치한 별밤게스트하우스에요. 광주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이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별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간단한 한식 혹은 빵 등이 아침으로 준비됩니다. 원하실 경우 토스트와 달걀 그리고 우유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간식으론 커피, 차, 떡, 과일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세탁기 사용은 1회에 한해 무료입니다.

 


 


 

그리고 서울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 발권시, 이천 원 할인되어 도미토리를 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광주 추천 게스트하우스는 바로 그린게스트하우스에요. 시설도 아기자기 정말 이쁘고 깔끔한 곳이에요.

이곳 역시 광주역에서 멀지 않아 여행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거실에는 피아노도 티비 등이 있는데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침실은 2인실 뿐만 아니라 큰방, 작은방 다양하니 원하시는 곳으로 선택하면 돼요.

 


 


 

 

쨔짠~ 그린 게스트하우스에는 이렇게 앙증맞은 나무데크 정원도 있답니다. 햇볕 좋은 날, 여유롭게 차 한 잔 마시면 딱 좋겠죠?

 

 

 (사진 자료 : 광주문화관광)



 

 

'여행'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한데 모여있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게스트하우스의 큰 매력이 아닐까 해요. 더군다나 가격도 저렴해 여행객들에게는 딱이죠.^^ 

광주에 여행 오신다면 게스트하우스 꼭 한 번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