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서구 금호동 충만치킨!

 


 

저는 고등학교에 와서 새로 사귄 친구들과 3개월만에 같이 외식을 하러갔습니다.

제가 간 곳은 서구에 있는 충만치킨이라는 곳인데요! 

충만치킨은 금호동 뿐만아니라 주월동에도 하나있는데, 금호점이 본점이라 본점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금호동으로 향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정신이 없는 바람에 바깥모습은 사진으로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들어가서 제일 먼저 반긴건 사장님이셨는데요, 인상도 선하시고, 자리도 따로 맡아두셨다네요

그리고 테이블에 앉자마자 나온건 서비스였습니다.

요건 콘푸라이트+드레싱+양배추+옥수수콘을 넣어서 만든 샐러드인데요. 

워낙 준비하는 양이 많다보니 오래걸린다고 서비스도 팍팍 주신것같아요ㅎㅎ

그담은 생맥주컵에 담겨서 나오는 물ㅋㅋ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물을 다마시고 콜라도 따라마셔봣는데, 마치 맥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아직 술은먹어보진 않았지만요.

슬슬 기다리다가 치칠때쯤 등장하는 다른그릇의 샐러드!! 저는 유독 샐러드를 좋아해서 친구들것까지 원샷!!

그다음으로 나온 것은 다름아닌 맛잇게 보이는 밥!

그리고 드디어 기대하던 치킨이 등장했으나....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찍는걸 또 까먹어서...

이놈의 식탐이란 ㅋ

참고로 후라이드 치킨이었습니다.

치킨과 함께나온 나쵸는 허니머스타드에다가 찍어먹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치킨은 간장치킨!!!!

제가 살아오면서 먹어본 치킨중 손에 꼽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또 가고싶어지는군요~

소스는 간장, 양념, 무로 총 3개가 나왔구요, 골라먹는 맛에 후라이드도 시킬만합니다.

 

거의 다먹었을때쯤 사장님께서는 양손에 푸짐한 과자들을 들고 오셨습니다.

제 생각에는 충만치킨은 치킨의 양도 충만하고, 서비스도 충만해서 충만치킨 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