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올블로그 어워드2008' 빛창님도 후보가~~~ ^^ 헤헤

sayGJ 블로그 방문자수 10만명 돌파 기념 미니이벤트 추첨!! 이라는 말에 현혹되어 클릭!

@^^@<===요래 부끄럽게스리... 이벤트가 끝나고 당첨자까지 발표가 된 글이더라구요
공짜선물 준다는 말에 좋아서 @.@<===요래 ㅋㅋ

sayGJ를 얼마 전에 알게 되어 지금은 탐색중이라 블로그가 어떻게 구성이 되었는지, 또 제가 남긴 글에 답글은 달아 주셨는지^^ㅎㅎ 이곳저곳을 쑤시고?? 다닌답니다.

트랙백(Trackback)된 것 중에 ‘올블로그어워드2008’ 이라는게 있어서 블로그질 초자인 제게는 다른 블로그는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볼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서 한수 배우기 위해 후다닥 달려갔더랬죠 ^^

우와~ 진짜 다양한 분야에 정말 많은 블로그들이 있더군요. 놀랬어요
더 놀란 건 거기서 ‘빛이 드는 창, 이야기가 흐른다’  발견!!!
3개 분야 후보에 있었어요.

헤헤^^ 한표 멋지게 던졌죠 음음(뭐 꼭 다음이벤트를 노리고 이러는건 아니라는 말씀ㅋㅋ)!!
왜 그런 기분 있잖아요  낯선 고장에서 고향사람 만나면 엄청 반가운 것처럼

‘빛이 드는 창, 이야기가 흐른다’ 이걸 보니까 웬지 그냥 오면 안될 것 같은  여러분도 한표!  멋지게 클릭!하는 매너있는 빛창페밀리에 가담하시죠! ㅎㅎ

참!!헤헤 우리 상 받으면 요런 엠블렘 달아준데요^^  상품도 주겠죠???
(아직도 상품에 집착???하는 건가? 에잇~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표는 2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2월 28일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행사장에서 수상자를 발표!!
우리 빛창이 랭크된 분야들 입니다^^    투표 참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