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육즙이살아있는 소금구이와 껍데기의 만남 고기의힘600 -광주랑

[광주맛집]육즙이살아있는 소금구이와 껍데기의 만남 고기의힘600



광주운암동에 위치한 소금구이가 맛있는 광주 맛집 고기의힘 600

이날 지인 두분과 함께 소주 한잔을 하기위해 방문하게되었습니다. 

같이간 분이 이곳 목살이 맛있다며   저희집과는 먼 운암동까지 ㅠㅠ 갔네요 



광주맛집 고기의힘 600

가게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손님들이 자리에 있었습니다. 

통문이 열려있어서  고기냄새가 슬슬 나의 코를 자극하더니 군침이 돌기 시작하더군여 







들어가자마자  메뉴도 안보고  소금구이와  껍데기를 주문하였습니다.

같이 간분이 강력 추천을 하더라구여 ^^ 그래서 다른건 보지도 않고 바로 주문 






어느 고깃집을 가도 항상 먼저 나오는  된장국, 계란찜 ^^ 

계란찜 너무 좋아 ^^





광주맛집 고기의힘 600


기본반찬에 이어서 나온   목살 

허~~~걱  이렇게 두껍다니    도톰한게 저의 시각을 자극하더군여  ^^

구이에는 목살 , 목살하면 두툼함이 생명이죠  






슬슬  잘익어가는 목살 

아흐 ~육즙이 스물스믈 나오는게   정말 군침돌게 만들더군여  

그 옆에 같이 익어가는 돼지 껍데기 ^^








광주맛집 

고기의힘600 사장님이십니다.  

 맛있게  옆에서 구워주시더라구여 ^^ㄹ








겉에가 살짝 익어가자  속까지 익히기 위해서

  먹기 편하게  잘라주었습니다.

이 투툼함 목살 ~아~흐 ~사진을 보니 또 생각이 납니다.








자르다 말고  사장님께서 뭘 뿌리십니다.

사장님 ~뭘 뿌리시는거에요 하고 물어보니  ^ 후추랍니다.


그런데 굽다 보니까  먹을때는 후추맛이 안나더라구여 ㅎㅎㅎ









자자 ~잘구워진  목살 ^^ 어때요 먹고 싶죠 ㅎㅎㅎ







광주맛집 고기의힘 600

.

.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양념장  빨간게 새우젓으로 만든 특제 소스입니다. 

목살과 껍데기와 함께 양념을 곁들여서 먹으면 맛이 더 좋습니다.








아~~~한입 하실래요 ^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좋은  목살 ^^







상추 겉절이와 함께 먹어도 특색있는 맛을 즐길수가있습니다.

군침 돌죠 ^^





광주맛집 고기의힘 600


후식입니다. 

이것은 살얼음 동동 냉국수인데  국물은 냉면 국물같이 생겼습니다.

저는 이걸 먹지않아서 정확히 어떤맛인지 설명을 못하겠지만  같이 가신분들은 맛있다고 합니다.

국물만 한번 잠깐 먹어봣는데  시원하니  괜찮더라구여 







제가 주문한 후식은 도시락

저는 항상 이런 가게를 가면 도시락을 먹습니다.^^ 추억의맛 ㅎㅎ^^

투툼한 햄과  계란을 함께 먹으면 정말 일품이죠 ^^ 






광주맛집 고기의힘 600

가격표입니다.  가격은 다른곳과 많이 틀려보이지는 않습니다.

소금구이 목살이 땡기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 다른건 몰라도  소금구이와 껍데기는 정말 일품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