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베르빠제>상무지구 스타벅스 앞 파스타 전문점 "베르빠제"

 안녕하세요 광주랑기자단 정여진입니다

요즘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 있죠ㅎㅎㅎ 제 마음까지 다 시원해지더군요ㅎㅎ

지난 주 일요일, 상무지구에 연극을 보러 갔다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광주맛집  "베르빠제"에 들렀습니다

상무지구 스타벅스 앞에 위치해 있어요~ 파스타전문점 입니다ㅎㅎ

한우와 불고기 소스로 요리한 리조또, 까르보나라를 선택했는데요, 정말 good!!!!

가끔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 먹고 싶을 때 들리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직접 구운 빵이 나옵니다~

노란 빵에는 완두콩이 들어가 있고, 까만 빵에는 팥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해요ㅎㅎㅎ

 

 베르빠제 내부 모습ㅎㅎㅎㅎ^^

 

 

음~~ 정말 맛났던 한우 불고기 소스 리조또

 

 파스타 전문점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까르보나라

 

 후식으로 푸딩과 커피 

 

 

 

상무지구 오실 때 꼭 들러보세요ㅎㅎㅎ

특히 리조또가 정말 good이었답니다!!

더운 여름, 잘 나시길^^

광주랑 기자단 정여진이었습니다~